이상엽, 결혼설 1년 만에 진짜 '결혼'…"내년 3월 ♥비연예인 연인과" [종합]

이슬 기자 2023. 9. 25. 2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결혼설이 불거졌던 배우 이상엽이 내년 3월 결혼한다.

25일 이상엽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이상엽이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4월 이상엽은 한 차례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이상엽의 진짜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축하의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지난해 결혼설이 불거졌던 배우 이상엽이 내년 3월 결혼한다.

25일 이상엽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이상엽이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내년 3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상세한 내용을 묻자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한 단계"라며 말을 아꼈다.

앞서 지난해 4월 이상엽은 한 차례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오늘 오후 3시 반쯤 저의 소식을 인스타 스토리 통해서 전하려고요 좋아해주셨으면 좋곘어요"라는 글을 올린 이상엽. 네티즌들은 이상엽의 결혼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다.

하지만 이상엽은 "이렇게까지 일이 커질 줄 몰랐다"라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는 여러분들과 가까이 지내기 위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추측을 하시더라. 결혼하냐고 하는 분들도 계셨다"라며 웃었다.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이상엽의 진짜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축하의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1년 7월 방송된 tvN '식스센스2' 방송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상엽이 2024년 결혼을 할 것이라는 사주 분석이 정확하게 들어맞은 것.

비연기 전공이었던 이상엽에게 역술인은 "원래 이쪽 계열을 하려고 했냐"고 질문했다. 이어 역술인은 "이 사주는 바뀌었다"라며 이상엽의 사주를 분석했다.

역술인은 "30대에 들어온 운 때문에 많은 방향성이 바뀐다. 조금 있으면 결혼 구간이다. 2024년 쯤 고민해 보시면 된다"라며 "30대에 나름의 마음고생을 하면서 방향이 바뀌고 있다. 40대 초반에 훌륭하신 여자 분을 만나서 잘 살 거다. 여자랑 같이 일하거나 여자랑 사업을 하거나. 쉽게 말하면 배우자 덕 보는 사주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제시가 이상엽과 결혼할 줄 알았다고 농담을 던졌다. 역술인은 "만약 두 분(제시와 이상엽)이 만나시면 이상엽이 일 바로 그만둘 것"이라고 밝혔다. 제시가 "내가 돈을 버니까"라고 하자 이상엽은 "나는 애만 키울 수 있다"라며 전업 남편 각오를 내비쳤다.

그런 가운데, 이상엽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상엽이 출연하는 '편스토랑'은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최초로 집과 일상 공개가 예고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tvN 방송 화면, 이상엽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