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추석 연휴 맞이 이벤트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에서 추석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박물관의 대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만지작(作)'의 진행 시간이 종일로 확대된다.
선물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관람객들은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관람 시간 예약과 함께 사전에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컴퓨터박물관(관장 최윤아)에서 추석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박물관의 대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만지작(作)’의 진행 시간이 종일로 확대된다. ‘만지작(作)’은 28일(목), 30일(토), 10월 1일(일), 10월 3일(화) 등 나흘간 매시 정각과 30분마다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마우스, 태양광 전지를 이용한 디지털 토이, 이진수로 변환한 자신의 이름을 담은 키링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추석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2개 이상의 ‘만지작(作)’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관람객들은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관람 시간 예약과 함께 사전에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박물관 3층 오픈수장고에서는 추억의 타자 연습 프로그램인 ‘한메타자교사’를 상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스닉프리뷰(Sneak Preview)’가 운영된다. 스닉프리뷰는 역사적인 컴퓨터와 IT 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스닉프리뷰는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하여 9월 28일(목)부터 10월 31일(화)까지 진행되며, 관람객들이 타자 연습을 게임처럼 즐겼던 옛 추억을 회상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9월 29일(금) 추석 당일과 10월 2일(월) 정기 휴관일로 쉬어간다. 박물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시간 및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8회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 본선 진출자 확정
- 'TGS 2023' 스페셜 스테이지 진행한 '던파 듀얼' "배틀메이지 깜짝 공개"
- 메이플, ‘미나르 가을 소풍’ 이벤트 실시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