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석, '슬의생' 스핀오프 출연 확정…고윤정X신시아와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유석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강유석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동안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강유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강유석이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확정했다.
강유석은 오는 2024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1년차 전공의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올 한해 SBS 드라마 ‘법쩐’에서 서울지검 7층 특수부를 꿈꾸는 말석검사 장태춘 역과 넷플릭스 ‘택배기사’에서 두둑한 배짱과 독보적인 싸움실력을 가진 인물이자 택배기사를 꿈꾸는 사월 역을 연이어 소화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는 강유석은 이번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속 산부인과 전공의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강유석은 지난 2018년 OCN ‘신의 퀴즈: 리부트’로 데뷔한 이후 ‘사의 찬미’, ‘낭만닥터 김사부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 ‘새빛남고 학생회’ 등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차근차근 입지를 넓혀왔다. 그동안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펼쳐 온 강유석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출연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종로 율제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산부인과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을 그리는 작품이다. 앞서 전파를 타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작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로,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경미♥윤형빈 아들, 왜 이렇게 잘생겼어? "정수리 냄새 나고 이제 남자"
- 이수근, 바람·가정폭력으로 두 번 이혼女에 "최악이네" (물어보살)
- "둘이 친했어?"…연예계 반전 인맥, 놀랍다 놀라워 [엑's 이슈]
- '촬영 감독♥' 안혜경 결혼식…이효리→송중기 사회, 스타들의 잔치 [종합]
- 홍지민 "♥남편, 과거 이혼 선언…외로워 못살겠다고" (같이삽시다)[종합]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