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다예, 오엔터와 전속계약 '배우 김태린으로 새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리굿 다예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오엔터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린, 온유리, 진리 세 배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들의 새로운 시작에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5년 아이돌 그룹 베리굿으로 데뷔한 '김태린'은 아이돌 그룹 활동 당시 다예라는 활동명을 사용했지만 최근 김태린으로 변경 후 배우로서의 도약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베리굿 다예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오엔터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린, 온유리, 진리 세 배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들의 새로운 시작에 전폭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5년 아이돌 그룹 베리굿으로 데뷔한 ‘김태린’은 아이돌 그룹 활동 당시 다예라는 활동명을 사용했지만 최근 김태린으로 변경 후 배우로서의 도약에 나섰다. 앞서 2017년 LG G6 18:9 세로 영화제에서 맹관표 감독의 단편영화 ‘커피빵’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첫 스크린 데뷔를 마친 김태린은 이후에도 JTBC ‘믹스나인’, MBC every1 ‘비밀병기 그녀’ 등에 출연하며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끼를 뽐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음으로 이화여대 불문과 졸업 그리고 영어, 불어, 중국어 3개국어 능통자의 브레인 ‘온유리’는 글로벌 OTT 진출에 준비된 신예로 2015년 KBS Joy '한끼의 품격'으로 데뷔, MBC ‘그 남자의 기억법’, SBS ‘강남스캔들’, 영화 ‘올빼미’, 연극 ‘러브 이즈 타이밍’ 등에서 장르를 가리지 않는 감초 연기로 무엇이든 만능으로 해내는 ‘능력자’ 면모를 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173cm의 완벽 프로포션과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짙은 눈썹, 속마음을 알 수 없는 눈빛 등 독보적 마스크로 시선을 끄는 ‘진리’는 2019년 단편영화 ‘프린트’를 시작으로 ‘우쿨렐레 소녀’, ‘종이 인형’, 영화 ‘이공삼칠’ 등에서 연기 경력을 쌓고 최근 뷰티·패션·가전·자동차 등 다양한 광고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 = 오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지민 "♥남편, 과거 이혼 선언…외로워 못살겠다고" (같이삽시다)[종합]
- 나인우 폭로에 '어질'…앞뒤 다른 문세윤, 위기 (1박 2일)[전일야화]
- "둘이 친했어?"…연예계 반전 인맥, 놀랍다 놀라워 [엑's 이슈]
- '촬영 감독♥' 안혜경 결혼식…이효리→송중기 사회, 스타들의 잔치 [종합]
- '44세' 김종민, 신지가 챙겨준 생일파티 현장…단란한 분위기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