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나혼산’ 못 나가는 이유 “하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뜬뜬)
박로사 2023. 9. 23. 16:45
배우 강하늘아 ‘나 혼자 산다’에 나가지 못 하는 이유를 밝혔다.
23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배우 이동휘와 영화 ‘30일’ 배우 강하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강하늘에게 쉬는 날 무엇을 하면서 보내냐고 물었다. 강하늘은 “멍때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평소에 소파에 앉아서 멍때린다. 벽과 벽 만나는 모서리가 하나 있는데 보는 거 좋아한다”고 말했다.
유재석과 이동휘가 웃음을 터뜨리자 강하늘은 “‘나 혼자 산다’ 이런데 못 나간다. 하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라고 덧붙였다.
강하늘은 이틀에 한 번은 대청소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발에 뭔가 집히는 게 있으면 못 참는다. 그래서 한번 싹 다 뒤집어엎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동휘는 “계속 얘기를 들으면서 걱정되는 게 (하늘이가) 영화적으로는 홍보가 참 잘될 것 같다. 그런데 개인사는 다 빼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하늘이 집에 놀러 가면 안 되겠다”고 하자 강하늘은 “편하게 놀러 와라”라고 말했다.
이동휘는 자신도 고백할 것이 있다고 밝혔다. 이사한 집에 아무도 온 적이 없다고 밝힌 이동휘는 “하늘이랑 비슷하다. 학교 다닐 때, 자취하면 후배들이 많이 오지 않나. 비가 엄청나게 오던 날에 집으로 다들 들어오는데 견딜 수가 없었다. 비닐봉지로 애들 발을 싸맸다”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동휘가 출연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하고, 강하늘이 출연하는 영화 ‘30일’은 10월 3일 개봉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승기♥’ 이다인에 부케 받은 이호연, 오늘(23일) 결혼
- 홍상수 감독, ♥김민희와 ‘우리의 하루’로 韓 관객 만난다… 10월 19일 개봉
- ‘52세’ 이서진, 자녀 계획 깜짝 공개 “애 낳으면 은퇴” (채널 십오야)
- 암환자뽀삐, 난소암 투병 중 세상 떠나 “아프지 말고 편안하길”
- 금메달 레이스 방불케 하는 수영 예선 6조. 황선우-판잔러-이호준[IS 항저우]
- 박명수, 추석 앞두고 소신 발언 “상 차리기 힘들어, 같이 만들고 치워야” (라디오쇼)
- 중국 대륙 덮은 '슈퍼스타' 페이커의 인기 얼마나 대단했나[IS 항저우]
- ‘13년만 이혼’ 지젤 번천 “톰 브래디와 이혼 원치 않았다… 행복하길”
- 김다예 “박수홍 친형, 변호사비도 횡령… 조카재산은 조회도 불가능” (진짜뉴스)
- ‘48살’ 디카프리오, 여전한 취향… ‘25살’ 모델과 연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