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 이수나, 충격 근황…"몇 년째 뇌사상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수나의 뇌사 소식에 동료 배우들이 안타까워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김혜자, 최불암, 김수미, 이계인 등이 출연해 '전원일기' 시절을 회상했다.
이날 김수미는 김혜자에게 "종기엄마(이수나) 소식 아느냐"고 물었다.
김혜자는 "이수나 씨?"하고 되물었고, 김수미는 "뇌사 상태로 누워있은지 10년 째래"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수나의 뇌사 소식에 동료 배우들이 안타까워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김혜자, 최불암, 김수미, 이계인 등이 출연해 '전원일기' 시절을 회상했다.
이날 김수미는 김혜자에게 "종기엄마(이수나) 소식 아느냐"고 물었다. 김혜자는 "이수나 씨?"하고 되물었고, 김수미는 "뇌사 상태로 누워있은지 10년 째래"라고 소식을 전했다.
김혜자는 "참 씩씩한 여자였는데. 그렇지? 그 사람 고대 나왔어"라며 안타까워했다.
이계인은 "병원에 가시기 전에 '맥주 한 잔 먹고 들어가자'해서 '그럽시다'하고 오래 먹었다. 그리고 헤어졌는데 이틀인가 있다가 병원에 (갔다). 피곤해서 쓰러졌겠지 했는데 이렇게 됐다"고 털어놨다.
김수미는 "쓰러졌는데 (발견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대"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수나는 2016년 고혈압으로 쓰러진 후 의식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신충식이 '마이웨이', '회장님네 사람들'에서 근황을 전했다.
사진=tvN STORY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세리, 재력 어마어마하네…럭셔리 슈퍼카 인증
- 홍현희 "건강 심각해…걱정해줘야 하는 상태"
- 신지, 김종민과 기차여행? 나란히 앉아 다정한 투샷 공개
- 한혜진, 강원도 별장 건축 "문 가격만 1억 5천"…럭셔리 견적에 '깜짝'
- '임요환♥' 김가연 "사이비 종교에 걸린 딸, 연락 안 되더라"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