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더비치푸르지오써밋’ 1순위 평균 22대 1 外 SK에코플랜트⋅HDC현산 [쿡경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부산 대연동에 분양하는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1순위 경쟁률이 평균 22대 1을 기록했다.
SK에코플랜트는 준법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을 취득했다.
대우건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1순위 경쟁률이 최고 88.9대 1, 평균 22.2대 1을 기록했다.
SK에코플랜트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준법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301'을 취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부산 대연동에 분양하는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1순위 경쟁률이 평균 22대 1을 기록했다. SK에코플랜트는 준법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을 취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제23회 시니어올림픽을 후원한다.
대우건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1순위 평균 22대 1
대우건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1순위 경쟁률이 최고 88.9대 1, 평균 22.2대 1을 기록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특별공급을 제외한 247가구 모집에 5606명이 지원했다.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주택형은 84㎡B타입이다. 26가구 모집에 2311명이 몰렸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후분양 단지다. 오는 12월 말 입주한다. 일반분양자는 내년 4월 말까지 입주가 진행된다. 내년 3월 26일부터 전매도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을 받지 않으며 실거주 의무도 없다.
SK에코플랜트, 준법 경영시스템 ISO 표준 획득
SK에코플랜트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준법 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37301’을 취득했다.
SK에코플랜트는 환경·에너지 부문 등 전 사업영역에 걸쳐 준법관리 절차를 고도화했다. 또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CP)을 운영하며 투명한 경영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SK에코플랜트는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CP 평가에서 AA등급을 받았다. 이번 ISO 인증 취득으로 국내외 전문 평가기관으로부터 컴플라이언스 시스템을 인정받았다.
HDC현대산업개발, 시니어올림픽에 쌀 3000포대 후원
HDC현대산업개발은 쌀 생산 농가 지원과 함께 지역 어르신 식생활과 성인병 예방을 돕기 위해 기능성 웰빙 쌀 3000포대를 19일 개막한 시니어올림픽에 후원했다.
쌀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소속 25개 구 회원 3000여명에게 전달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