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등 지역 주요 전문대 6곳 공동 입시박람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지역 주요 6개 전문대학교가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대구학생문화센터 체육관에서 '2024 수시모집 입학정보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보건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가 참가한다.
한편 6개 전문대학교는 다음 달 3일 경북 구미와 포항으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도 계획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지역 주요 6개 전문대학교가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대구학생문화센터 체육관에서 ‘2024 수시모집 입학정보박람회’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보건대학교, 영진전문대학교, 영남이공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가 참가한다.
박람회에서는 각 전문대학의 학과 소개와 입학 전형 안내, 입학 원서 작성 등 전문대 입시에 대한 궁금증과 지원 전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행사 포스터의 QR코드를 사전 등록하면 편리하게 입학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입학원서를 접수하면 전형료는 무료다.
한편 6개 전문대학교는 다음 달 3일 경북 구미와 포항으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도 계획하고 있다. 경북 구미에서는 구미역 인근 커피스미스구미역점, 포항에서는 파스쿠찌 포항중앙점에서 진행한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머니 부고에도 “그 콜 받고 가라”… 끔찍했던 콜센터 [이슈&탐사]
- 김 여사, 뉴욕서 떡볶이 먹으며…“부산, 韓경제 어머니”
- 롤스로이스男 단골 병원, 압색 다음날 CCTV 싹 지웠다
- 서인영, 결혼 7개월만에 이혼설…“남편이 소송, 몰랐다”
- 이선희, 법카 사적 유용?…“검찰서 소명해 오해풀겠다”
- [단독] “결혼지옥 출연했다 아이 성추행 낙인, 삶 무너졌다”
- 부결의원 명단까지, 개딸 ‘이재명 구하기’… 역풍 우려도
- 수능 출제 교사 24명, 학원에 문제 팔았다…“최대 5억”
- ‘30년 공직’ 택시기사, ‘첫 손님’ 요금 모아 기부 [아살세]
- “아이폰 안산다” 中서 난리 난 애플 ‘댕기머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