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의 아이' 요아소비, 엠카 뜬다…한류 열풍 속 인기 입증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2인조 밴드 요아소비(YOASOBI)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요아소비 측은 19일 공식 계정을 통해 21일 방송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엠넷 관계자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요아소비가 '엠카'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요아소비(아야세, 이쿠라)는 2인조 혼성 그룹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OST를 불러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소설을 음악으로 만든다는 콘셉트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일본 2인조 밴드 요아소비(YOASOBI)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요아소비 측은 19일 공식 계정을 통해 21일 방송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엠넷 관계자 또한 엑스포츠뉴스에 "요아소비가 '엠카'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요아소비(아야세, 이쿠라)는 2인조 혼성 그룹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 OST를 불러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소설을 음악으로 만든다는 콘셉트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도 '최애의 아이' 챌린지로 인지도를 높인 요아소비는 걸그룹 아이즈원, 마마무 등을 언급하며 K-POP을 향한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류 열풍이 일본을 휩쓰는 가운데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요아소비의 내한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요아소비는 지난 7월 아이브, (여자)아이들, 르세라핌을 꺾고 국내 유튜브 뮤직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엠카운트다운'은 21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사진 = 요아소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인영 "이혼 소송 NO…남편과 대화로 해결 노력" [직격 인터뷰]
- "임영웅, 500억 영입 제안 거절"…몸값 얼마길래
- 기안84, 모바일 청첩장 공개…"이제 '나혼산'에서 못 보나요?"
- '유영재♥' 선우은숙, 결혼 1년 차 솔직 소감…"소외당하는 기분"
- '진태현♥' 박시은, 의미심장…"왜 이런 고통을 겪어야 하나"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