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측 배임 혐의 관련 "의혹 대부분 사실과 달라"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선희가 배임 혐의와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선희 측은 19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을 통해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했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이선희가 배임 혐의와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선희 측은 19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을 통해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했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업무상 배임 혐의를 받는 이선희 사건을 서울남부지검으로 송치했다.
이선희는 2013년 원엔터를 설립해 지난해 6월까지 대표로 재직하며 회삿돈을 유용한 혐의를 받는다.
이에 대해 이선희 측은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이선희 측 입장 전문.
이선희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입니다.
이선희씨는 성실히 수사에 임하여 관련 의혹을 적극적으로 소명하였고,
경찰은 이선희씨에게 제기되었던 의혹 중 대부분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번에 검찰에 송치된 부분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이에 대해서는 검찰에서 추가 수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사 중인 관계로 자세히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송치된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히 소명되고 오해가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으로 이선희라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무분별한 보도와 댓글 등에 대해서는 형사고소,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말씀드립니다.
이선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모바일 청첩장 공개…"이제 '나혼산'에서 못 보나요?"
- "임영웅, 500억 영입 제안 거절"…몸값 얼마길래
- '유영재♥' 선우은숙, 결혼 1년 차 솔직 소감…"소외당하는 기분"
- '진태현♥' 박시은, 의미심장…"왜 이런 고통을 겪어야 하나"
- '사망설' 공형진, 공백기 행적 보니…"中서 사업 사기" 충격 [종합]
- '저격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 신고' 왜 철회했나…"할 말 많아" (슈돌)
- 23기 정숙 통편집 行... 'S대 출신 변호사→3천억 매출' 역대급 고스펙 男女 (나는 솔로)[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인데 "방값 낼 능력 없어" 충격...자산 0원 됐다 (금수저전쟁)
- 곽시양·임현주, '♥결혼' 로망 언급했지만…1년 공개열애 끝 결별 [종합]
- 세븐, 지드래곤 말실수 저격했다…"뭘 좀 잘못 알고 있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