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크로스 플레이 오픈 베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 플레이 오픈 베타가 1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누구나 PC 스팀, Xbox,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크로스 플레이 베타 테스트이기 때문에 플랫폼을 넘나들더라도 진행 상황이 자동 공유된다.
이번 테스트에선 13명의 특색 있는 캐릭터(계승자)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 플레이 오픈 베타가 1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누구나 PC 스팀, Xbox,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크로스 플레이 베타 테스트이기 때문에 플랫폼을 넘나들더라도 진행 상황이 자동 공유된다.
이번 테스트에선 13명의 특색 있는 캐릭터(계승자)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종의 강력한 보스전 체험과 함께 궁극 무기, 코스메틱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지난 테스트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모션, 총기 사운드, 타격감 등을 개선했다. 아울러 세계관의 원활한 이해를 위해 프롤로그를 전면 개편하고 언리얼엔진 5.2를 적용한 그래픽 최적화도 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능 출제 교사 24명, 학원에 문제 팔았다…“최대 5억”
- ‘30년 공직’ 택시기사, ‘첫 손님’ 요금 모아 기부 [아살세]
- “아이폰 안산다” 中서 난리 난 애플 ‘댕기머리’ 사진
- 새벽 마포 귀가女 목 졸라 기절시킨 뒤 성폭행 시도
- 임영웅 “눈물 난다”…표 잡은 카페사장·손님 감격 순간
- 韓손님 ‘세제 물’ 주더니 “토하지마”…日 또 혐한 논란
- 조국 “내 가족이 좋아한 최강욱…다른 문 열릴 것” 응원
- 숨진 군산 교사 유서 공개 “업무 폭풍…두렵다” 토로
- “자랑하려고” 관광버스 훔치고 질주 영상 찍은 16세
- “더 노랗게” 덜 익은 제주 감귤에 ‘착색 가스’ 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