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예성, 10월 솔로 콘서트 개최...6년 5개월만

지승훈 2023. 9. 19. 14: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예성.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솔로 콘서트를 연다.

‘YESUNG SOLO CONCERT - Unfading Sense’(예성 솔로 콘서트 - 언페이딩 센스)는 10월 21~22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예성이 2017년 5월 펼친 ‘봄悲’(봄비) 이후 약 6년 5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공연으로, 예성의 명품 보컬과 독보적인 음악 감성이 어우러진 풍성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예성은 콘서트에 앞서 10월 4일 새 미니앨범 ‘Unfading Sense’도 발매하는 만큼, 솔로 컴백 이후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콘서트까지 이어가는 ‘열일’ 행보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10월 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예성 다섯 번째 미니앨범 ‘Unfading Sense’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지승훈 기자 hunb@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