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과거 완치 판정을 받았던 췌장암이 재발해 투병하던 끝에 18일 오전 세상을 등진 원로배우 故 변희봉(본명 변인철) 빈소가 18일 서울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향년 81세.
발인은 20일 낮 12시 30분, 장지는 서울 흑석동 달마사 봉안당이다.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불륜남과 해외여행을 가는 등 외도를 저지른 아내에게 아이만큼은 빼앗기고 싶지 않다는 한 남편이 도움을 요청하고 나섰다.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는 지난 5일 이혼 소송 중인 아내로부터 양육권을 지키고 싶다는 한 남성 A씨의 사연을 다뤘다.A씨는 "아내는 여행과 운동을 좋아하고, 저는 독서와 요리를 좋아하는 등 아내와 저는 성격과 취미가 정말 다르다"며 "연애할 땐 서로 다르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느껴졌지만 결혼을 한 뒤로는 갈등으로 번지기 시작했다"며 사연을 전했다.결국 이들의 감정의 골은 깊어졌다고. A씨는 "아내가 …
"임종 직전 유산 받으러 온 자식들…" 이재명 단식장 의원들 비꼰 정유라
박근혜 전(前) 대통령 국정농단 사건의 주범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 씨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단식장을 찾아 중단을 요청하는 민주당 의원들의 모습을 공유하며 비꼬았다.정 씨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주당 의원들과 원외 지역위원장들이 단식 중인 이 대표를 찾아 '단식을 멈춰달라' '이제 저희가 싸우겠습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모여있는 사진을 올리며 "평소엔 불러도 안 찾아가다가 돌아가시기 직전에 유산 받으려고 찾아온 자식들 같다"고 비난했다.그러면서 "아버지 공천 좀 주세요"라고 덧붙였다.이는 사진 속 의원…
생방 중 女리포터 엉덩이 만진 男, 얼굴 다 공개됐다
생방송 중이던 여성 리포터의 엉덩이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한 남성이 체포됐다.12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스페인 경찰은 이날 현지 방송사 쿠아트라(Cuatro) 소속 리포터인 이사 발라도를 성추행한 남성을 붙잡았다.이사 발라도는 당시 뉴스 프로그램 '엔 보카 데 토도스(En boca de todos)'에 출연해 상점에서 발생한 범죄를 보도하고 있었다.그때 한 남성이 발라도의 뒤로 다가와 아무말 없이 그녀의 엉덩이를 더듬으며 "어느 채널에서 왔냐"고 치근덕거렸다.생방송 중이었던 발라도는 남성을 옆으로 밀어내고 자리…
"담배 사다주면 성관계 1번" 13세女 성매매 한 남성들
담배를 사다준다는 조건으로 13세 여학생과 성관계를 한 남성 2명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울산지법 제12형사부(재판장 김종혁)는 미성년자 의제 강간·청소년성보호법상 성매수·청소년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씨 등 2명에게 각각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이와함께 성폭력 치료강의 40시간 수강도 명령했다.A씨와 B씨는 지난해 13세 C양이 올린 '담배 대리 구매 해주실 분'이라는 글을 보고 "담배를 대신 구매해 주겠다"는 내용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다.이후 A씨는 지난해 10월…
"애 치료비 내놔" 故이영승 교사 4년간 괴롭힌 학부모·자식, 신상 털렸다
2년 전 경기도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에서 교사 2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고 이영승 교사에게 악성 민원을 제기한 학부모로 추정되는 인물의 신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18일 인스타그램에 생성된 '의정부 호원초등학교 이영승 선생님'이라는 계정에는 '의정부 호원초등학교 페트병 사건' '고 이영승 선생님 자살 사건' 등의 문구와 함께 한 학부모 1명과 자녀 1명의 신상정보가 게재됐다.학부모의 사진과 남학생의 졸업사진, 해당 학생의 현재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도 공개됐다. 이와 함께 성인이 된 해당…
[설 민심은 ⑩] '尹·與'에 실망한 TK…"이재명은 절대 안 된다카이" 한목소리
'잠룡' 안철수, '개헌'으로 이재명 압박…"지선 때 개헌 국민투표 약속하자"
[코인뉴스] 2월엔 오른다더니...비트코인, 17일 만에 9만7000달러 '위태'
"내 인생에서 가장 실패한 일은…" 70세 거부의 뒤늦은 후회
"내가 MBC 나올 때도 그랬다" 배수연 전 기상캐스터 폭로
'구준엽 아내' 서희원, 여행 중 폐렴으로 사망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찢어지는 보수우파...계엄-탄핵-부정선거 따라 ‘대분열’ 중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무명’ AI 스타트업이 ‘거함’ 엔디비아를 ‘침몰’시켰다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과거보다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해
"권력에 알아서 눕는 검찰"…여당 원내대표의 비판 [기자수첩-사회]
경제 망치는 보수는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박영국의 디스]
‘소신’과 ‘선동’의 경계에 선 연예인 [기자수첩-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