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 '흥부자' 송가인·정동원 개막식 라인업...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 개막식에 인기 절정의 '흥부자'가 출동한다.
이번 개막식 라인업 공개로 "송가인이 오는 것이 실화냐", "지난해 리치멀티드론쇼를 또 볼 수 있느냐"는 문의 전화가 군청에 빗발치는 등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부자축제,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리치리치페스티벌은 재물 부자를 넘어 행복부자·건강부자·사랑부자를 지향한다. 개막식에는 '흥부자'를 추가해 즐거움이라는 축제의 기본 성격에도 부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 개막식에 인기 절정의 '흥부자'가 출동한다. 가수 송가인과 정동원이 그 주인공이다.
내달 7일 오후 6시 의령서동공원 어울림마당에서 대한민국 최고 인기가수 반열에 오른 송가인과 정동원의 출연이다. 이들은 '흥부자'라는 명성에 걸맞은 즐거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좋은 기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개막식은 '부자 1번지' 의령을 대외적으로 선언하는 깜짝 놀랄 이벤트가 펼쳐진다.
리치리치페스티벌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리치 멀티쇼'는 솥바위의 전설과 구룡의 전설 스토리가 추가돼 가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지역 예술인의 신나는 특별 공연과 축제의 의미와 감동을 선사할 리치콘서트도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은 '함께 부자가 되자! Let's get rich!'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번 개막식 라인업 공개로 “송가인이 오는 것이 실화냐”, “지난해 리치멀티드론쇼를 또 볼 수 있느냐”는 문의 전화가 군청에 빗발치는 등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부자축제,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리치리치페스티벌은 재물 부자를 넘어 행복부자·건강부자·사랑부자를 지향한다. 개막식에는 ‘흥부자’를 추가해 즐거움이라는 축제의 기본 성격에도 부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핵안 가결 첫 주말 집회 “윤석열 사퇴하라”
- 민주, 한덕수에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않으면 책임 물을 것”
- ‘잠·삼·대·청’ 토허제 묶어도 올랐다…“신통기획 등 국지적 지정해야”
- 민주당, 이번주 ‘비상행동’ 돌입…탄핵 여론 조성 ‘총동원’
- 트럼프 만난 정용진 “10~15분 심도있는 대화”...정재계 중 처음
- 하이트진로, 세분화 마케팅으로 내수 확장 ‘승부수’
- 헌재, 이진숙 탄핵 변론 연기…尹 심판 집중하나
- 데이식스, K팝 밴드 최초 고척돔 입성…“이런 날이 온다” 감격
- ‘안산보살’ 노상원 자택 점집서 ‘계엄모의’ 수첩 발견
- 홍준표 대구시장, 조기대선 가능성에 “이재명이라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