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에서 팝콘 먹으며 EPL 본다!'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 내년 8월까지 연장

김동환 기자 2023. 9. 18. 1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여 스포츠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SPOTV IN LOTTE CINEMA)'를 내년 8월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관의 큰 스크린과 생동감 넘치는 음향 장비로 스포츠 빅매치를 즐길 수 있는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는 오는 24일 일요일 밤 10시 아스날 대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로 새 시즌의 문을 연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여 스포츠 팬들의 호평을 받았던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SPOTV IN LOTTE CINEMA)'를 내년 8월까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관의 큰 스크린과 생동감 넘치는 음향 장비로 스포츠 빅매치를 즐길 수 있는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는 오는 24일 일요일 밤 10시 아스날 대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로 새 시즌의 문을 연다. 북런던 더비 관람권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스포티비와 롯데시네마는 지난 시즌 첫 협업을 통해 챔피언스리그 결승, 프리미어리그 빅매치, FA컵 결승, NBA 플레이오프, 윔블던 테니스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상영했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제 '직관'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각 팀의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응원하는 재미로 경기의 열기를 배가시키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시즌의 호성적을 바탕으로 23-24시즌에도 이어지는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는 쟁쟁한 빅매치 뿐만 아니라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시선을 끈다. 매 경기 전국 20개 상영관의 4,000석 이상을 확보하는 가운데, 북런던 더비를 시작으로 선착순 4만명에게는 SPOTV 콤보(팝콘+콜라)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매 경기 승부예측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1개월 이용권(10명),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10명)를 증정한다. 관람 요금은 1인당 2만원이다.


한편, 올 시즌 스포티비 인 롯데시네마의 시작을 알리는 북런던 더비는 런던 북부를 연고로 한 아스날과 토트넘의 맞대결로, 역사 깊은 라이벌전이다. 손흥민은 올시즌 5경기에 출전해 준수한 활약을 펼쳤고, 지난 번리와의 경기에서는 해트트릭을 뽑아내며 '득점왕' 시즌의 모습을 떠올리게 했다. 상대팀 아스날은 18일 새벽 에버튼 원정에서 1대 0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추가, 13점으로 4위에 올라 있다. 시즌 초반 펼쳐지는 두 라이벌 팀의 맞대결은 24일 일요일 밤 10시 킥오프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앱에서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