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놀뭐' 하차 후 울었다…속은 엄청 소인배" 씁쓸 (아형)[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형'에서 정준하가 '놀면 뭐하니?' 하차를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의 배우 김수미, 정준하, 윤현민, 유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정준하에게 "최근에 '놀면 뭐하니?' 재밌게 보고 있다. 거기서 짱이다"라며 정준하가 최근 고정 프로그램이던 MBC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 것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아형'에서 정준하가 '놀면 뭐하니?' 하차를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의 배우 김수미, 정준하, 윤현민, 유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정준하에게 "최근에 '놀면 뭐하니?' 재밌게 보고 있다. 거기서 짱이다"라며 정준하가 최근 고정 프로그램이던 MBC '놀면 뭐하니?'에서 하차한 것을 언급했다.
두 프로그램의 녹화가 겹친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왔느냐는 물음에 정준하는 "녹화가 겹쳐서 두 달 전에 정리했다"고 씁쓸하게 말했다.
"기사로 (소식을) 봤다"는 말에 정준하는 "너희도 한두 명 조심해라. 위태위태한 애들 있다"고 독설했다. 그러면서 정준하는 "PD가 갑자기 차 얻어타고 가도 되냐고 하면 태우지 마라. 거기서 잠깐 이야기하자고 하더라"며 긴밀한 대화를 나눴음을 밝혔다.
"안 울었지?"라는 물음에 정준하는 "한 번 정도는 울었다. 어떻게 안 우냐 작별을 하는데"라며 "SNS에 (단체 셀카를) 올렸더니 기사도 났더라 대인배 정준하라고. 속은 엄청 소인배인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에 첫 출연이라는 윤현민은 과거 형님들 중 한 명에게 밥을 얻어먹었다며 뜻밖의 인연을 공개했다. 빚을 갚으러 왔다는 윤현민은 18년 전 야구선수 시절, 프로야구단 지명을 받고 동기 선수들에게 밥을 사는 자리를 가졌다고 했다.
윤현민은 "지명을 받고 동기들에게 밥을 사기 위해 강남에서 밥을 먹었다. 주류메뉴를 보는데 비싼 거 먹자 하고 30년 된 양주를 시켰다. 미친듯이 먹었다,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 그 분이 그냥 가라고 하더라. 친분이 작게 있었는데 좋은 날이니까 가라고 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 사장의 정체는 이상민이었다. 이에 이수근은 "30년짜리 가짜 술일 걸?"이라고 했다. 김수미는 "(이상민이) 그 레스토랑 차리고 망해서 그때부터 빚졌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더했다.
이에 대해 이상민은 "(윤현민이) 지인의 아들이었다. 잘생겼더라"며 "친구들이랑 가게를 온 거더라. 그때는 늘 그냥 가라고 할 때였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경완X장윤정 아들딸, 엄마 실력 닮았나…'듀엣송'까지 발매
- "탱크톱 금지"…바다, '상습 도박' 슈 BJ 데뷔 반대→손절한 이유 [엑's 이슈]
- '오뚜기家' 함연지, 한국 뜬다…"결정까지 기나긴 나날"
- 경리 "팬티 여기저기 벗어놓고 다닌다…친구 남편도 발견" (노빠꾸탁재훈)
- 윤종신 부친상…"마지막일 줄 몰라" 전미라, 절절한 그리움 [전문]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