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 시즌16 8강, 18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느덧 16번째 시즌이 진행 중인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ASL)'가 8강 전을 앞두고 있다.
16일 아프리카TV에 따르면 오는 ASL 8강 1주차 경기가 18일 유영진(테란)과 조일장(저그)의 대결로 막을 올린다.
8강전은 16강 승자전에서 이긴 선수가 1·3세트 혹은 2·4세트 맵을 결정하고 남은 3개 맵 중 추첨을 통해 5세트의 맵을 선정해 진행한다.
ASL 시즌16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16번째 시즌이 진행 중인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ASL)’가 8강 전을 앞두고 있다.
16일 아프리카TV에 따르면 오는 ASL 8강 1주차 경기가 18일 유영진(테란)과 조일장(저그)의 대결로 막을 올린다. 다음 날인 19일엔 김민철(저그)와 정영재(테란)가 맞붙는다. 모든 경기는 오후 7시 시작한다.
8강전은 16강 승자전에서 이긴 선수가 1·3세트 혹은 2·4세트 맵을 결정하고 남은 3개 맵 중 추첨을 통해 5세트의 맵을 선정해 진행한다.
ASL 시즌16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오프라인 유관중으로 진행한다. 현장 관람 티켓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ASL 승부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