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의 뮤즈' 로시, '미소속에 비친 그대' 재해석…음원 깜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승훈의 대표곡으로 가을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로시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2'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의 코너 '리웨이크 프로젝트 2 - 꿀 빠는 소리'에 출연했다.
'리웨이크 프로젝트'는 다시 깨우고 싶은 명곡을 꿀 보이스로 재해석하는 코너로, 로시는 이날 방송에서 신승훈의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선곡했다.
로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부르며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신승훈의 대표곡으로 가을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로시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2'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의 코너 '리웨이크 프로젝트 2 - 꿀 빠는 소리'에 출연했다.
'리웨이크 프로젝트'는 다시 깨우고 싶은 명곡을 꿀 보이스로 재해석하는 코너로, 로시는 이날 방송에서 신승훈의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선곡했다. 멜로망스 멤버 정동환의 편곡에 로시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더해져 관객들을 순식간에 팝 음악의 세계로 초대했다.
로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미소속에 비친 그대'를 부르며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로시는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깊어지는 감성을 터뜨리듯 열창했고, 이에 관객들도 휴대폰 플래시를 빛내며 공연장을 마치 은하수처럼 수놓았다.
이번 무대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신승훈의 뮤즈' 로시가 그의 제작자이자 프로듀서인 신승훈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했기 때문이다.
로시 버전의 '미소속에 비친 그대'는 음원으로도 발매됐다. '미소속에 비친 그대'의 리메이크 음원이 발매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로시는 신승훈이 발탁한 1호 가수이자, 그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하는 1호 가수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로시가 부른 '미소속에 비친 그대'는 오늘(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사진=KBS2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인표♥' 신애라, 시父 380조 재산설 해명…'상속 NO' 과거 재조명 [엑's 이슈]
- '오뚜기家' 함연지, 한국 뜬다…"결정까지 기나긴 나날"
- "공산당도 아니고"…배정남, 조국 자서전 인증했다가 '시끌' [엑's 이슈]
- 정혜윤 "위암 4기로 6개월 시한부 선고…3년 째 건강히 살고 있다"
- 경리 "팬티 여기저기 벗어놓고 다닌다…친구 남편도 발견" (노빠꾸탁재훈)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4억 대출' 헬스장 사기 피해 양치승 "1원도 못 받았는데 무혐의...힘 빠져" [종합]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