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17일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TV홈쇼핑 첫 방송

정진 2023. 9. 1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9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홈앤쇼핑에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첫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대표적인 노안 교정 방법 중 하나로 알려진 누진다초점렌즈의 첫 TV홈쇼핑 방영 사례로 홈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9월 17일 오후 5시 20분 홈앤쇼핑을 통한 런칭 방송 진행
- 방송을 통해 예약하고 방문 후 검사한 고객 대상 1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지급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9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20분 홈앤쇼핑에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첫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대표적인 노안 교정 방법 중 하나로 알려진 누진다초점렌즈의 첫 TV홈쇼핑 방영 사례로 홈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되는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다비치안경의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매개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 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

특히,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며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한다. 더불어 ‘시리즈’, ‘비비엠’ 안경테를 구매할 경우 최대 55% 할인해주며,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다비치안경은 글로벌 및 국내 안경렌즈 4개 파트너사의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고 있으며, 국가 면허를 취득한 전문 안경사가 ‘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질병관리청 국가건강정보 포털에 따르면, 35세부터 노안을 겪을 수 있으며 40세 이상이 되면 모든 사람이 노안을 경험하게 된다. 그럼에도 간편히 노안을 교정할 수 있는 누진다초점렌즈의 보급률이 높지 않은 실정이다”라며, “이번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누진다초점이 대중화 되어 보고 듣고 느낄 것이 많은 일상에 더욱 선명한 시야를 경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한테 맞는 브랜드 별 누진다초점렌즈 추천 제품’과 ‘TV홈쇼핑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방송은 홈앤쇼핑(olleh tv 14번, B tv 4번, U+ tv 4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으로 예약 후 방문해 검사를 받은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