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이주승, 운동인보단 차력 쪽...축지법은 배워보고파" (나 혼자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성빈이 이주승에 대해 운동인이라기보다는 차력 쪽인 것 같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윤성빈이 이주승과 처음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주승은 윤성빈의 팬이라고 밝히면서 "같은 운동인이잖아요"라고 먼저 말을 걸었다.
윤성빈은 "제가 주승 회원님 방송을 봤는데 운동인이라기보단 차력 쪽인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윤성빈이 이주승에 대해 운동인이라기보다는 차력 쪽인 것 같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윤성빈이 이주승과 처음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스튜디오에 어색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윤성빈과 이주승이 서로 처음 만나기 때문.
이주승은 윤성빈의 팬이라고 밝히면서 "같은 운동인이잖아요"라고 먼저 말을 걸었다. 윤성빈은 "제가 주승 회원님 방송을 봤는데 운동인이라기보단 차력 쪽인 것 같은데"라고 말했다.
코드쿤스트는 이주승을 향해 "발목이 유난히 갸날파 보인다"고 했다. 이주승은 "쓰는 근육이 다르니까"라고 자신은 남들이 안 쓰는 근육을 쓴다고 주장하면서 윤성빈을 주도인 모임에 초대하고자 했다.
윤성빈은 이주승의 초대에 "축지법은 배워보고 싶다"고 관심을 보이면서 "축지법을 안 쓰고 뛰어가도 제가 더 빠를 것 같기는 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종신 부친상…"마지막일 줄 몰라" 전미라, 절절한 그리움 [전문]
- '오뚜기家' 함연지, 한국 뜬다…"결정까지 기나긴 나날"
- 김지민♥김준호, 결혼 임박했나…"9시 뉴스에서 발표 예정"
- 정혜윤 "위암 4기로 6개월 시한부 선고…3년 째 건강히 살고 있다"
- 경리 "팬티 여기저기 벗어놓고 다닌다…친구 남편도 발견" (노빠꾸탁재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