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영숙 전남편 지인 폭로글 등장?…"누명 벗겨진 거 같다고"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숙 전남편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이의 폭로글이 등장한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6기 영숙의 전 남편 후배라고 주장하는 A씨의 글이 게재됐다.
어떠한 인증도 없던 탓에 A씨가 실제로 16기 영숙 전남편의 지인인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생기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영숙 전남편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이의 폭로글이 등장한 가운데, 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6기 영숙의 전 남편 후배라고 주장하는 A씨의 글이 게재됐다.
A씨는 "얼마전 형님(16기 영숙 전남편)과 술한잔하는데 술 좀 들어가고 형님이 우시길래 왜우냐고 여쭤봤다"며 "형님이 말씀하시길 저 사람(16기 영숙)이랑 혹시 누가 짝 될까봐 걱정되기도 하고 저 방송에서 저렇게 진가를 드러내서 내 누명이 좀 벗겨진거 같아서 기뻐서 우는거라고 하더라"고 적었다.
어떠한 인증도 없던 탓에 A씨가 실제로 16기 영숙 전남편의 지인인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생기는 상황.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이 글에 대한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지인을 사칭하는 사람의 글이라고 받아들이고 있다.
하지만 워낙 '나는 솔로'에 대한 관심이 높다보니 해당 글도 빠르게 퍼져나가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영숙은 '나는 솔로'에서 자기소개 시간에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하지는 않았으나, 자신의 인생을 '산전수전', '파란만장'이라고 표현한 광수와 갈등을 겪은 바 있다.
더불어 이번 기수에서 광수와 옥순의 사이에 가짜뉴스를 퍼뜨린 인물 중 하나로도 지목받았다.
사진=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일 대국민 사과…, 21년 전 '거짓 이미지' 인정
- 성훈, 제작진에 대놓고 불만…"땡볕에 고생하는데"
- 김대호가 또…술 마시고 촬영 지각→결국 사과
- "엄마 미안"…임영웅 콘, 실패 후기 속출+서버 다운+벌써 암표까지 [엑's 이슈]
- 윤종신 부친상…"마지막일 줄 몰라" 전미라, 절절한 그리움 [전문]
- 박나래, 갑질이 사생활 파묘로…주사이모 강제수사→'소환 조사' 윤곽 [엑's 이슈]
- '남편 사별' 정선희, 루머·악플 심경 밝힌 뒤…"재혼 생각 없다" 단호 [엑's 이슈]
- '가족' 꺼냈던 조세호, 결국 다시 '활동 중단' 수순?…"♥아내 공개" 경고 어쩌나 [엑's 이슈]
- 박은영 셰프 "권성준과 보험사기단" 대화 유출?…"저 아니에요" 결국 해명 [엑's 이슈]
- '시동생 성범죄 불똥' 손담비, 뜻밖의 고백…"♥이규혁과 과거 공유 NO"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