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출신 TOZ, 소년美 가득 콘셉트 포토…27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Z(티오지)가 데뷔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14일,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에 팬들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때마다 '콘셉트 맛집'이라는 호평을 보냄과 동시에 TOZ가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TOZ(티오지)가 데뷔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OZ(안토니, 하루토, 유토, 타쿠토)는 14일,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FLARE(플레어)'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TOZ 멤버들은 분홍빛이 감도는 트위드 슈트와 순수함이 느껴지는 흰색 캐주얼 의상을 입고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주사위를 던지며 미소를 짓고 있는 안토니와 하얀 셔츠를 입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누워있는 하루토, 편하게 쇼파에 앉아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 있는 유토,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소파에 올라선 팀의 막내 타쿠토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신인다운 귀여움과 풋풋함을 선보인 TOZ는 이번에는 한층 성숙하고 절제된 매력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미소와 포즈로 상반된 콘셉트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은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때마다 '콘셉트 맛집'이라는 호평을 보냄과 동시에 TOZ가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TOZ는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활약하며 일찌감치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일본인 멤버 4명으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결성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성원이 끊이지 않았고, 콘셉트 포토가 잇달아 공개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TOZ는 오는 23일 일본에서 대규모 데뷔 쇼케이스를 열며 글로벌 루키로서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며, 27일 'FLAR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사진=YY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일 대국민 사과…, 21년 전 '거짓 이미지' 인정
- 성훈, 제작진에 대놓고 불만…"땡볕에 고생하는데"
- 김대호가 또…술 마시고 촬영 지각→결국 사과
- 박하나, 오뚜기 장녀 함연지 폭행 회상…"유일하게 몸 사려" (라스)
- 윤종신 부친상…"마지막일 줄 몰라" 전미라, 절절한 그리움 [전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