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홍지윤,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 콘셉트 포토 ‘트롯 바비’ 매력 발산
김은구 2023. 9. 15. 10:41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가수 홍지윤이 원톱 미모로 ‘트롯 바비’의 컴백을 알렸다.
홍지윤은 지난 14일과 1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Jiyun is…) 콘셉트 포토를 오픈, 비현실적인 미모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실사판 바비 인형에 견줄 만한 홍지윤의 비주얼이 담겨 눈을 사로잡았다. 홍지윤은 핑크 컬러의 드레스로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 사랑스러운 컷을 완성했고, 발랄한 포즈와 표정으로 입덕문을 활짝 열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홍지윤의 우아한 여신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했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홍지윤은 여신의 아우라를 드러내고 있어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에 담길 성숙한 음악색을 기대하게 했다.
컴백을 알리며 미모까지 입증한 홍지윤은 앞서 총 9곡이 수록된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의 음원 일부를 스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가 수록돼 홍지윤의 한층 확장된 음악적 서사를 만나볼 수 있다.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로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입증할 홍지윤은 음원 공개 후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SBS M 생중계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컴백 쇼케이스에서 펼쳐질 홍지윤의 신곡이 어떻게 무대로 꾸며질지 벌써부터 팬들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트롯 바비’ 홍지윤이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 ‘지윤 이즈’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홍지윤의 컴백 쇼케이스는 당일 오후 8시 SBS M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원일기’ 최불암·김혜자 20년만 부부 상봉 “정말 오래된 친구” (회장님네)
- 안리환 “父 안정환, 힘들다고 축구 못하게 해, 주변서 무시당한 적도” (제2혜원)
- 김정수 “위암 말기로 위 80% 절제, 갑자기 죽는다고...” (특종세상)
- “SON과 황희찬이 개처럼 뛰라고” No.66 황인범, 즈베즈다 입단 ‘강렬 포부’
- 클린스만의 황당한 착각…싸늘한 여론·들끓는 팬심 안중에도 없다
- 장동민 “♥아내한테 프러포즈로 차키 선물... 뭐 주냐가 중요”
- 프로축구 '선수 장사' 실태 드러났다…대표팀 전 코치도 연루 파장
- [TVis] 11기 영철, 13기 현숙과 데이트 “외모보단 내면에 끌려” (나솔사계)
-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연애 중
- “나와 다르다면...나만의 기준 세울 것” 화사가 ‘뜨거운 감자’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