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프 보이’도 스포티파이 4억 스트리밍…뉴진스 곡 통산 세 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오엠지'(OMG) '디토'(Ditto)에 이어 뉴진스 곡으로는 통산 세 번째 4억 스트리밍 반열에 올랐다.
15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는 지난 13일 기준 4억22만8799회 재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오엠지’(OMG) ‘디토’(Ditto)에 이어 뉴진스 곡으로는 통산 세 번째 4억 스트리밍 반열에 올랐다.
15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는 지난 13일 기준 4억22만8799회 재생됐다. 지난해 8월 발표된 이 곡은 여전히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미국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최신 차트(9월 16일 자)에도 이름을 올리며 57주째 장기 흥행 중이다.
‘하이프 보이’를 비롯한 기존 곡들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가운데 최근 발매한 미니 2집 ‘겟 업’(Get Up)도 크게 사랑받으며 뉴진스가 지금까지 내놓은 곡들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재생 수는 25억 회(9월 11일 기준)를 넘었다. 특히 ‘겟 업’의 타이틀곡 ‘슈퍼 샤이’(Super Shy)는 공개된 지 두 달 만에 2억 회 이상 재생됐는데, 이는 뉴진스 곡으로는 최단기간 2억 스트리밍 돌파 신기록이다.
뉴진스는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을 총 7곡 보유 중이다. ‘오엠지’와 ‘디토’ ‘하이프 보이’가 각 4억 회 이상, ‘슈퍼 샤이’와 ‘어텐션’(Attention)이 각 2억 회 이상, ‘쿠키’(Cookie)와 ‘허트’(Hurt)가 각 1억 회 이상 스트리밍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남자랑 성관계 했냐, 성경 봐라" 친딸 내내 괴롭힌 50대母 결국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생방 중 女리포터 엉덩이 만진 男, 얼굴 다 공개됐다
- "할아버지가 기저귀 벗고 드나들어…" 요양원 노인간 성폭력 '충격'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