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11기 영철, 13기 현숙과 데이트 “외모보단 내면에 끌려” (나솔사계)
박로사 2023. 9. 14. 23:52
13기 현숙과 11기 영철의 데이트가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영철과 데이트하기 위해 부산에 간 현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약속 시간에 늦은 영철은 “부산에 온 것을 환영한다”며 현숙에게 꽃을 선물했다. 이를 보던 MC 데프콘은 “멋있다. 드라마냐. 조인성인 줄 알았다”고 감탄했다.
현숙은 인터뷰에서 “영철님은 대화할 때 눈을 자주 마주치는데, 그때 느낌이 좋다”고 했고, 영철은 “현숙님이 매력 있는 것 같다. 오늘도 얼굴을 계속 쳐다봤다. 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닌데”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영철은 현숙에게 다른 지역으로도 발령이 나는지 물었다. 현숙은 “전국으로 다 돌아간다. 부산은 간다고 하면 바로 갈 수 있을걸”이라고 답했다. 이에 영철은 “오늘 최종 선택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숙을 흐뭇하게 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철은 “현숙이 내적으로 밝으면서 사람들에게 예의가 바른 친구다. 내적인 부분이 제 스타일이라 고민이 됐다”면서 “나이가 들다 보니 외모 보다는 내적인 부분이 중요하다. 그래서 현숙이 좀 더 끌리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드래프트] '예상대로' 1순위 황준서 "롤 모델은 헤이더…한화 우승 목표"
- ‘무한도전’ 시즌2 제작?... 정준하 “원한다” VS 박명수 “어려울 듯”
-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경비원의 유언…폐암 치료비 도움
-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연애 중
- 쯔양, 영상에 ‘독도는 우리땅’ 자막 넣자 “日 구독 취소 폭주”(라디오스타)
- ‘거미집’ 측, 상영 금지 가처분 소송에 “故김기영 감독 이야기 아냐, 심려 끼쳐 죄송”[공식]
- 조세호 “강재준 춘천에 7층 건물→남창희 현금 50억 있어” (비보티비)
- “건물주만 좋은 일” 백종원, 예산시장 임대료 상승 우려에 상가 직접 매입
- 세계 6위 2명이 한국에…SON, 네이마르 제치고 KIM과 함께 ‘TOP10’
- [TVis] ‘옥문아들’ 유이, 이장우 공개 열애에 “키스신은 나랑 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