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광덕 남양주시장, 지역 내 기독교인들과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남양주시는 14일 주광덕 시장이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 주관한 '제23회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지역 내 기독교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주 시장은 축사를 통해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초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체육대회를 통해 자연을 만끽하며 즐거운 친목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가 지역사회에 영감과 희망을 주고,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는 14일 주광덕 시장이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에서 주관한 ‘제23회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해 지역 내 기독교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남양주시 기독교인 및 목사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산하 5개 지역 연합회(화도수동, 중앙지역, 별내지역, 진접오남, 다산지역)의 종목별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이해인 총회장은 대회사에서 “목회 활동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체육대회를 통해 치유하고, 기쁨과 미소와 즐거움을 찾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시장은 축사를 통해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초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체육대회를 통해 자연을 만끽하며 즐거운 친목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가 지역사회에 영감과 희망을 주고,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기독교총연합회는 매년 남양주시청 광장에 성탄 트리를 설치해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남양주=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바뀌지 않지”… 남편이 전한 대전 교사의 슬픔 [이슈&탐사]
- “택시비 이체할게요”→1원 입금…택시기사 울린 男, 집유
- “北경호원들, 김정은 의자에 ‘절레절레’…바로 교체”
- '문재인 모가지' 논란 신원식 “청문회 중 국민께 충분히 설명”
- “배우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경비원 암 치료비 보탰다
- [단독] 가족 집단 폭행 ‘맨발 여중생’ 과거에도 학대당했다
- 응급실 막은 ‘주차빌런’…스티커 붙였더니 적반하장 고소
- ‘마라’ 먹고 ‘탕후루’로 입가심… 1020 ‘맵달’ 트렌드로
- 소주로 발 닦는 손님이라니…자영업자 “자괴감 든다”
- “구멍 난 춘천 하늘”…SNS 화제된 기상 현상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