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홍김동전’ 장우영, 홀로 이코노미석 당첨 “왜 나만…”
박로사 2023. 9. 14. 21:26
그룹 2PM 장우영이 홀로 이코노미석에 탑승했다.
14일 방송된 KBS2 ‘홍김동전’에서는 홍콩으로 첫 해외 촬영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첫 해외 촬영을 위해 홍콩으로 떠났다. 떠나기 전 공항에 모인 멤버들은 동전 던지기를 통해 좌석을 정했다. 동전 앞면이 나오면 비즈니스석, 뒷면이 나오면 이코노미석을 타기로 했다.
조세호와 김숙, 주우재, 홍진경은 비즈니스석에, 장우영은 혼자 이코노미석을 타게 됐다. 장우영을 대신해 막내 FD가 비즈니스석에 탑승했다. 장우영을 제외한 멤버들은 비즈니스석으로 향했고, 장우영 홀로 이코노미석으로 향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드래프트] '예상대로' 1순위 황준서 "롤 모델은 헤이더…한화 우승 목표"
- ‘무한도전’ 시즌2 제작?... 정준하 “원한다” VS 박명수 “어려울 듯”
-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경비원의 유언…폐암 치료비 도움
-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연애 중
- 쯔양, 영상에 ‘독도는 우리땅’ 자막 넣자 “日 구독 취소 폭주”(라디오스타)
- ‘거미집’ 측, 상영 금지 가처분 소송에 “故김기영 감독 이야기 아냐, 심려 끼쳐 죄송”[공식]
- 조세호 “강재준 춘천에 7층 건물→남창희 현금 50억 있어” (비보티비)
- “건물주만 좋은 일” 백종원, 예산시장 임대료 상승 우려에 상가 직접 매입
- 세계 6위 2명이 한국에…SON, 네이마르 제치고 KIM과 함께 ‘TOP10’
- [TVis] ‘옥문아들’ 유이, 이장우 공개 열애에 “키스신은 나랑 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