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세’ 숀 펜, 19세 연하 여친과 뉴욕 거리서 포착
박로사 2023. 9. 14. 18:53
할리우드 배우 숀 펜이 여자친구 올가 코로차에바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두 사람의 나이는 각각 62세와 43세. 올가 코로차에바는 숀 펜보다 무려 19세 연하다.
13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는 숀 펜과 올가 코로차에바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뉴욕의 한 거리에서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다. 여느 연인들처럼 평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앞서 숀 펜은 1985년 마돈나와 결혼했으나 4년 뒤 이혼했다. 1996년에는 로빈 라이트와 재혼했으나 11년 만에 갈라섰고, 지난 2014년 샤를리즈 테론과 약혼했으나 1년 만에 파혼했다. 2020년에는 32세 연하의 레일라 조지와 결혼했다가 2년 만에 이혼했다.
한편 숀 펜은 영화 ‘아이 앰 샘’에서 딸을 사랑하는 아빠로 등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드래프트] '예상대로' 1순위 황준서 "롤 모델은 헤이더…한화 우승 목표"
- ‘무한도전’ 시즌2 제작?... 정준하 “원한다” VS 박명수 “어려울 듯”
-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경비원의 유언…폐암 치료비 도움
-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연애 중
- 쯔양, 영상에 ‘독도는 우리땅’ 자막 넣자 “日 구독 취소 폭주”(라디오스타)
- ‘거미집’ 측, 상영 금지 가처분 소송에 “故김기영 감독 이야기 아냐, 심려 끼쳐 죄송”[공식]
- 조세호 “강재준 춘천에 7층 건물→남창희 현금 50억 있어” (비보티비)
- “건물주만 좋은 일” 백종원, 예산시장 임대료 상승 우려에 상가 직접 매입
- 세계 6위 2명이 한국에…SON, 네이마르 제치고 KIM과 함께 ‘TOP10’
- [TVis] ‘옥문아들’ 유이, 이장우 공개 열애에 “키스신은 나랑 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