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요 그릭 1000억 유산균 프렌치 스타일 보틀&콩포트 요거트 3종,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5종 출시

2023. 9. 14. 18: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5년 그릭요거트로 시작하여 프리미엄 디저트와 건강한 식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밀키요가 프렌치 스타일 보틀&콩포트 3종과 프리미엄 요거트 5종을 출시했다.

프렌치 스타일 요거트, 환경을 생각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리뉴얼 밀키요 유리병 요거트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밀키요 유리병 요거트’가 업그레이드되어 ‘밀키요 프렌치 스타일 보틀& 콩포트 요거트’로 새롭게 출시됐다. 환경을 생각하여 재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생산 및 배송 과정에서 요거트 질감을 보호하여 소비자가 매번 최고의 프렌치 스타일의 밀키요 요거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밀키요는 프렌치 스타일 요거트의 용기를 유리병으로 선택했다. 또한 유리병 용기에 수분리성 점착라벨 사용해 재활용 과정에서 쉽게 분리되어 환경오염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스트 세트(post-set) 방식으로 배양한 프랑스의 전통적인 요거트, 1000억 유산균 프렌치 스타일 요거트
프렌치 스타일 요거트는 ‘포스트 세트(post-set)’라고 불리는 방법으로 각각의 용기에서 요거트를 배양시켜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요거트보다 달지 않은 맛의 프랑스의 전통적인 요거트다. 프렌치 스타일 요거트는 보틀 요거트와 콩포트 요거트 블루베리, 콩포트 요거트 스트로베리 3가지 종류가 있고, 130g과 330g 2가지 용량이 있다. 그중 밀키요 콩포트 요거트는 신선한 과일로 만든 콩포트 위에 요거트를 배양시켜 만든 전통 프랑스식 요거트다. 우유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플레인, 딸기의 새콤함보다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딸기맛, 블루베리 과육이 씹히며 새콤함과 달콤함을 둘 다 느끼고 싶다면 블루베리를 추천한다. 현재 콩포트 요거트는 국내에서 희소하여 밀키요에서만 즐길 수 있다.

48시간 동안 유청을 여과시켜 더 꾸덕하고 고소한 밀키요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일반 그릭요거트와 차별성을 두어 업그레이드된 밀키요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는 꾸덕꾸덕하고 크리미한 그리스 전통방식 요거트로 무보존료, 무색소, 무첨가, 무라벨로 환경까지 생각한 순수 농후 발효유 요거트다. 밀키요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는 40℃의 온도에서 8시간 동안 유산균을 배양하고 5℃의 온도에서 48시간 동안 유청을 여과시켜 꾸덕함을 만들어낸다. 유청 속 유당도 함께 제거돼 당 함량이 낮으며 새콤한 맛을 잡아 고소한 맛이 더 강한 게 특징이다.

밀키요 프리미엄 그릭요거트, 5가지 플레이버로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

밀키요 프리미엄 그릭요거트는 5가지 플레이버로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밀키요만의 꾸덕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플레인맛, 국산 딸기로 맛을 내어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맛, 국내산 블루베리로 만든 건강한 블루베리맛, 상큼 달콤한 과육이 듬뿍 들어간 복숭아맛, 달콤하고, 향긋한 이국적인 맛의 애플망고맛이 있다. 또한 밀키요 프리미엄 요거트는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맛은 물론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디저트 선물을 찾는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 언제나 추가 비용 없이 아이스박스에 정성껏 포장하여 신선하게 배송된다는 점 또한 밀키요 디저트 선물의 메리트이다.

Like it_몸에 좋고, 맛도 좋은 밀키요

밀키요는 9년째 프리미엄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단일 목장에서 당일 아침에 착유한 유기농 우유와 시그니처 그릭요거트, 드링킹요거트, 스퀴징요거트. 목장에서 만든 요거트와 브라우니칩, 친환경 물티슈, 그래놀라, 건강기능식품 포키즈 젤리, 신제품 프렌치 스타일 보틀& 콩포트요거트와 프리미엄 그릭요거트까지. 전부 밀키요 특유의 프레시함으로 유지되고 있다. 밀키요의 한결같음에 사람들은 “믿고 사는 브랜드”, “하루를 위로하는 맛”, “독보적인 브랜딩”, “패키징까지 간직하고 싶은 상품” 등 꾸준한 애정을 보내고 있다.

밀키요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비즈니스 확장을 진행 중이다. 윤용진 대표는 올해 하반기에도 꾸준히 새로운 카테고리를 내놓을 예정이다. 끊임없이 도전을 이어가며 국내외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키요는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에브리데이, 오아시스, PK마트 등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로켓프레시, SSG 쓱 새벽배송, 마켓컬리, B마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29CM, 오아시스, CJ온스타일, 오늘의집, 펀샵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