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비행 슈팅 신작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비행슈팅 게임 '스트라이커즈1945:RE'를 세계 시장에 출시했다.
14일 컴투스는 스트라이커즈1945: RE를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일본 게임사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1945' 시리즈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국내 개발사 피버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비행슈팅 게임 ‘스트라이커즈1945:RE’를 세계 시장에 출시했다.
14일 컴투스는 스트라이커즈1945: RE를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라이커즈1945: RE는 일본 게임사 사이쿄의 ‘스트라이커즈1945’ 시리즈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국내 개발사 피버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기존작의 비행 기체, 스테이지, 챕터별 보스의 패턴 등 원작의 재미를 살리면서 다양한 성장 요소들을 도입한 것이 특징으로 꼽힌다.
특히 경험치 획득에 따른 레벨업 시스템을 통해 여러 가지 스킬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일일 미션과 도전 모드 등 출시 단계부터 제공하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글로벌 170여 개 국가의 오락실 세대는 물론이고 캐주얼 게임을 선호하는 사용자층까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바뀌지 않지”… 남편이 전한 대전 교사의 슬픔
- “택시비 이체할게요”→1원 입금…택시기사 울린 男, 집유
- “北경호원들, 김정은 의자에 ‘절레절레’…바로 교체”
- '문재인 모가지' 논란 신원식 “청문회 중 국민께 충분히 설명”
- “배우 김상경씨 감사합니다” 경비원 암 치료비 보탰다
- [단독] 가족 집단 폭행 ‘맨발 여중생’ 과거에도 학대당했다
- 응급실 막은 ‘주차빌런’…스티커 붙였더니 적반하장 고소
- ‘마라’ 먹고 ‘탕후루’로 입가심… 1020 ‘맵달’ 트렌드로
- 소주로 발 닦는 손님이라니…자영업자 “자괴감 든다”
- “구멍 난 춘천 하늘”…SNS 화제된 기상 현상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