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마이 웨이’ MV 700만 뷰 돌파…글로벌 상승세 탔다

권혜미 2023. 9. 14.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렌드지가 뮤직비디오로 글로벌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트렌드지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MY WAY) 뮤직비디오는 최근 조회수 700만 회를 돌파, 청춘의 한 페이지를 펼친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일 발매된 트렌드지의 타이틀곡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300만을 돌파하며 상승세를 보여왔다. 트렌드지가 표현하는 청춘의 자유로움과 풋풋함, 여기에 몰아치는 하이라이트, 안무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해외에서도 트렌드지의 인지도 상승 효과가 이어지는 중이다.

조회수 상승과 동시에 해외 K팝 유튜버들은 트렌드지의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제작, 일곱 멤버들의 음색합과 댄스, 영상의 화면 전환과 같은 편집 효과를 호평하며 팬들의 공감을 부르기도 했다.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트렌드지는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을 공개, 솔직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뮤직비디오를 계속 돌려보던 멤버들은 더운 날씨로 고생하며 찍었던 바다 군무신을 소개했고, “멤버들 비주얼이 미쳤는데요?”, “진짜 청춘 그 잡채(자체)다”라고 평을 남기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이 웨이’는 어려움이 있어도 자신만의 길을 걷겠다는 멤버들의 포부가 담긴 곡이다. 현재 트렌드지는 ‘마이 웨이’ 뮤직비디오 조회수 상승은 물론 신보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로 발매 이틀 만에 지난 앨범 초동 기록을 뛰어 넘으며 자체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권혜미 기자 emily00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