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미 “서준맘으로 수입 30배↑ 첫 수입으로 명품백 사”
박로사 2023. 9. 14. 13:07
개그우먼 박세미가 서준맘 캐릭터로 달라진 수입을 밝혔다.
13일 박세미의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에서는 ‘박세미 그리고 류인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세미는 자신의 성격에 대해 “싸우는 걸 굉장히 안 좋아해서 피하는 성격이다. 싸우는 걸 유발하지 않게끔 산다. 싸우는 거 너무 싫다. 남 탓하기 싫어서 약간 뭘 할 때도 저 혼자, 스스로, 나만 할 수 있는 게 너무 좋다”고 말했다.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는 “없어요. 그냥 없어요”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세미는 자신의 명품백을 자랑하기도 했다. 박세미는 “서준맘으로 첫 수익이 발생했을 때 나에게 주는 선물을 사려고 매장에 들어갔다. 버킷햇을 사러 갔는데 갑자기 패딩이 날 부르는 거다. 그래서 샀는데 가방이 ‘나는 왜 안 사니?’ 해서 산 가방이 이 가방”이라고 소개했다.
수입에 대해서는 “옛날에 비해서 20~30배 이상 정도다. 예전에 내가 만 원 벌었을 수도 있지 않냐”며 웃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쯔양, 영상에 ‘독도는 우리땅’ 자막 넣자 “日 구독 취소 폭주”(라디오스타)
- 조세호 “강재준 춘천에 7층 건물→남창희 현금 50억 있어” (비보티비)
- 세계 6위 2명이 한국에…SON, 네이마르 제치고 KIM과 함께 ‘TOP10’
- 김윤아 측, 日 오염수 방류 비판 해명 “정치적 입장 아냐” [전문]
- ‘이혼’ 브리트니 스피어스, 전과자 가정부와 연애 중
- 故 오인혜, 오늘(14일) 3주기 “그곳에선 행복하길”
- [TVis] ‘옥문아들’ 유이, 이장우 공개 열애에 “키스신은 나랑 찍고”
- ‘돌연 한국행’ 클린스만 ‘재택·외유 논란’ 인정할까…오늘(14일) 해명의 장 열린다
- [TVis] 16기 상철, 옥순 대신 영숙 선택 “스릴 있고 묘해” (나는 솔로)
- 신동엽, ♥선혜윤 PD 언급 “내 출연료→퇴근 시간 다 알아”(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