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강재준, 춘천에 7층 건물 있다"…강재준 "문제 있냐"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 강재준이 '찌라시 생성'에 열을 올렸다.
영상에는 조세호, 남창희, 강재준이 출연했다.
타이밍을 엿보던 강재준은 조세호의 시계를 건들며 "이게 1억 주고 샀는데 5억으로 올랐다는 그 시계냐"고 물었다.
남창희가 "없는 게 이렇게 행복하다"고 이야기하자 조세호는 "외제차 타지 않냐. 그리고 현금으로 50억이 있다. 후배들 오면 다발로 남창희가"라고 아무 말을 계속하자 강재준은 "거 봐. 너도 이렇게 흘러가지 않냐"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조세호, 남창희, 강재준이 '찌라시 생성'에 열을 올렸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구라가 난무하는 세 명이 모이면?'이라는 제목의 개세모 2화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조세호, 남창희, 강재준이 출연했다.
이날 남창희는 "양복을 오랜만에 입었네"라며 조세호의 착장을 언급했다. 조세호는 "오랜만에 톰 브라운 지사장님이 선물로 주셨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내가 너무 톰 브라운을 좋아하니까 선물로 주신 거다. 미팅이 있어서 입었다"며 일어나 착장을 자랑했다.
타이밍을 엿보던 강재준은 조세호의 시계를 건들며 "이게 1억 주고 샀는데 5억으로 올랐다는 그 시계냐"고 물었다.
조세호는 "토크를 좀 배워야 하는데, 이 친구가 전형적인 급발진을 시작했다"며 "그런 가격의 시계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제일 부자잖아요 강재준 씨"라고 역으로 공격했다. 이어 "춘천에 가면 이만한(VIVO 사옥) 건물이 있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뭐 잘못됐냐. 우리 엄마가 열심히 일하셔서 이렇게 올린 건물이다. 더 해봐라"라고 대응했다.
남창희가 "없는 게 이렇게 행복하다"고 이야기하자 조세호는 "외제차 타지 않냐. 그리고 현금으로 50억이 있다. 후배들 오면 다발로 남창희가…"라고 아무 말을 계속하자 강재준은 "거 봐. 너도 이렇게 흘러가지 않냐"고 분노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초심 잃은 예산시장 상인들에 극대노…"미친 짓"
- "♥현빈과 결혼, 아이도 낳고" 손예진, 골프장에서 전한 근황 [종합]
-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깜짝 공개…세련美 넘치는 분위기 [엑's 이슈]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이래도 효도 안 할래?"…임영웅 '360도' 무대 스케일 역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