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무대 의상부터 사복패션 장인의 데일리 룩까지! 핵심 아이템은 '플랫 슈즈' #쇼핑리스트
2023. 9. 14. 04:00
올가을 이 '발레 슈즈’만 있으면 누구나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뉴진스의 무대 의상부터 제니의 사복 패션까지 공과 사를 구분하지 않고 등장하는 발레코어 트렌드. 이 트렌드를 제대로 씹고 뜯고 맛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추천하는 필수 아이템은 바로 발레슈즈로도 불리는 납작한 플랫 슈즈입니다. 레이스 장식의 톱, 풍성한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하여 발레코어를 본격적으로 즐겨도 좋지만, 평소 입는 스타일에 믹스매치해도 얼마든지 멋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올가을 트렌디한 아웃핏으로 변신시켜 줄 만능 신발이 필요하다면 플랫 슈즈가 정답입니다.
발등의 버클 장식이 포인트인 새틴 소재의 발레슈즈는 65만원대, Sandy Liang.
클래식한 디자인이 세련된 플랫슈즈는 64만원대, MM6.
볼륨감 있는 리본 장식이 걸리시한 플랫슈즈는 1백30만원, Loewe.
위트있는 곡선 셰이프와 레이스업 디테일이 동화적 상상을 자극하는 슈즈는 1백만원대, Simone Rocha.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발레리나 플랫 뮬은 87만원대, Jacquemus.
여러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베이식한 디자인의 플랫슈즈는 1백30만원대, The Row.
코르사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오렌지 컬러의 플랫슈즈는 12만원대, Pêche.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