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유퀴즈’ 강동원 “작품 선택 기준? 손익분기점…최소한 은행 이자라도 줘야”
이세빈 2023. 9. 13. 22:56
배우 강동원이 작품을 고르는 기준에 대해 설명했다.
13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강동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동원은 작품을 고르는 기준에 대해 “시나리오 완성도를 먼저 본다. 기승전결이 잘 갖춰져 있나, 소재가 신선한가, 그리고 손익분기점을 맞출 수 있을 것인가를 고려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 돈으로 영화를 찍는 게 아니니까 부담이 된다. 나와 제작진을 믿고 투자하는 사람들에게 ‘최소한 은행 이자라도 줘야 하지 않나’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이 “우리도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하면서 tvN에 은행 이자라도... 괜찮냐”고 하자 조세호는 “지금으로서는 괜찮다고 한다. 투자 대비 나쁘지 않다더라”라고 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황선홍 직접 발표” 이강인, AG 출전 ‘긍정적’…합류 시기 14일 공개
- ‘전치 12주’ 고아성, 결국 부국제 불참 [공식]
- “혈액암 약값 비싼데, 지원 감사해”…샤이니 키 ‘미담’ 알려졌다
- ‘유괴의 날’ 윤계상 “결혼 후 가족 생각 많아져…딸 있었으면”
- '미성년자 성착취물 제작' 전 롯데 투수 서준원, 징역 3년·집행유예 5년
- 일본 FIFA랭킹 10위권대 진입 예고…한국도 2계단 상승 전망
- 류승수 “母가출+큰 형 보증으로 공황장애… 전 재산 날려” (나화나)
- ‘강심장VS’ 강호동X이승기 → 전현무X문세윤 체제로 간다 [공식]
- 김구라 재혼한 부인 실루엣 공개…세련된 분위기 (‘그리구라’)
- [TVis] ‘유퀴즈’ 유재석 “방탄소년단 뷔·강동원, 같은 날 녹화…집 가서 누워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