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 새단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플랫폼 '퍼플(PURPLE)'이 새로운 모습으로 게이머를 맞는다.
엔씨는 오는 20일 퍼플의 신규 기능 업데이트 및 기존 편의 서비스 개선 등을 골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 '월렛', '퍼플 라운지'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사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플랫폼 ‘퍼플(PURPLE)’이 새로운 모습으로 게이머를 맞는다.
엔씨는 오는 20일 퍼플의 신규 기능 업데이트 및 기존 편의 서비스 개선 등을 골자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 ‘월렛’, ‘퍼플 라운지’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퍼플 스토어에서는 퍼플이 지원하는 엔씨 게임 리스트를 확인하고 설치할 수 있다. 월렛은 게임 재화와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 및 선물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퍼플 라운지에서는 게임 공지와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편의 서비스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기능에서 발생한 알람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생체 인증으로 더욱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디자인이 새롭게 단장된 실행·기능 아이콘도 볼 수 있다.
퍼플은 엔씨가 서비스하는 PC 5종, 모바일 6종을 PC와 모바일에서 자유자재로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멍 난 춘천 하늘”…SNS 화제된 기상 현상 뭐길래
- ‘부산 목욕탕 화재’ 손가락 붙은 여경…동료 성금 잇따라
- 푸틴 만난 김정은, 흐뭇하게 보는 김여정 미소 [포착]
- “성관계 해주면 기운낼게”…딸 성폭행 친부 출소
- 숨진 교사 남편 “아내는 어떻게 학부모 신고하느냐며 속앓이”
-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에 5000만원 기부…DJ·노무현도 후원”
- “온몸 떨며 바닥 기어”…람보르기니男 체포 당시 모습
- 9개월 아들 굶겨 심정지…엄마의 사회연령은 14세였다
- 부산 아파트 화재 유일 생존자 4세 아들 “옷방에서 불나”
- “취업계 신화” 문준용 비꼰 지명수배 포스터…배상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