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더마, SSJA, 닥터트리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기초 화장품 부문 대상 수상

2023. 9. 13. 17: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토더마, SSJA, 닥터트리엔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기초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는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아토더마(Ato-Derma)’를 시작으로 약산성 멀티 기능의 ‘3초 클렌징패드’, 코어 탄력에 집중한 저자극 안티에이징 라인 ‘닥터트리엔(Dr. trea:en)’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특히, 글로벌 32개 특허 공법을 보유한 순수자아만의 시그니처 원료 알라닌펩타이드™는 강력한 보습인자를 함유하여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능효과로 ‘아토더마’는 물론 ‘닥터트리엔’ 전 제품군에 사용된다. 순수자아는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땅으로부터 온 에너지’를 철학으로 이에 부합하는 건강한 원료와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탄탄한 고정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아토더마, 닥터트리엔은 최근 W CONCEPT, ZIGZAG,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SSG 도곡점, SSG 청담점, AK 백화점 광명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한 것은, 유독 재구매 고객이 많은 순수자아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증빙한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하며, “해외 7개국 수출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민감성 피부를 위한 효과 좋은 제품을 알리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순수자아의 유러피안 더마 브랜드 ‘닥터트리엔’은 최근 ‘부스팅 토너 미스트’와 ‘페이셜 버블폼 클렌저’를 출시하며 기초-세정 라인업을 확대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