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으로 변신한 피팅룸? 서울에 새롭게 문을 연 패션 스토어 3
박지우 2023. 9. 13. 16:54
블랙핑크와 한소희가 선택한 그 브랜드!
「 꾸레쥬 」
제니의 인스타그램에 단골처럼 등장했던 브랜드죠.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최초로 단독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매장의 핵심은 단연 전에 없던 이색적인 콘셉트의 피팅룸인데요. 피팅룸 내의 ‘클럽 모드’ 버튼을 누르면 온통 거울로 둘러싸인 벽면 사이로 현란한 조명과 비트가 쏟아집니다. 순식간에 화려한 클럽으로 탈바꿈한 나만의 피팅룸에서 자유롭게 꾸레쥬의 옷을 입어보며 사진을 찍을 수 있죠. ‘뷰티 모드’에서는 커다란 뷰티 LED 링과 함께 한결 차분한 분위기에서 피팅을 즐길 수 있답니다.
「 찰스앤키스 」
한소희와 블랙핑크가 선택한 싱가포르 대표 패션 브랜드 찰스앤키스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습니다. 통유리창 너머로 강남대로가 훤히 내려다 보이는 공간에는 웨어러블하고 모던한 찰스앤키스의 백과 슈즈가 가득 들어찼는데요. 새롭게 문을 연 스토어에서는 초현실주의적인 흑백 드로잉으로 잘 알려진 비주얼 아티스트 헨 킴과 찰스앤키스가 손잡고 완성한 ‘모노크로매틱 캡슐 컬렉션’ 또한 만나볼 수 있죠.
「 8DIVISION 」
니들즈부터 선플라워까지, 국내외 감도 높은 브랜드를 찾아 명동 근처를 헤매던 이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는 8DIVISION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8DIVISION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스키즘의 리워크 컬렉션을 단독 발매했는데요. 수명이 다한 빈티지 의류를 독특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리워크 컬렉션은 오직 8DIVISION의 새로운 매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