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세스, 체지방 부분 개별인정형 원료 활용한 '슈퍼바부스트 크릴56'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부분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받은 슈퍼바부스트 크릴오일을 사용한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바부스트는 노르웨이의 크릴 오일 전문 기업 아커 바이오마린(Aker Biomarine)이 제조한 크릴오일로 미식품의약국(FDA)의 식품안전인증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로 인정되는 물질)를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펄세스(대표 양승철)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부분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받은 슈퍼바부스트 크릴오일을 사용한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릴오일은 일반 어유 추출 오메가3와 다른 인지질 형태의 오메가3로 이뤄져 있다.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인 DHA와 EPA 등으로 구성됐으며, 중성지방수치를 낮추고, 염증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인지질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성분이라 소화기관을 거치지 않고도 인체 흡수가 용이하다. 슈퍼바부스트는 노르웨이의 크릴 오일 전문 기업 아커 바이오마린(Aker Biomarine)이 제조한 크릴오일로 미식품의약국(FDA)의 식품안전인증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로 인정되는 물질)를 획득했다.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은 19~65세 미만 남녀 131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 결과 12주간 섭취했을 때 체지방량 변화량, 허리둘레, 엉덩이 둘레 등이 유의미하게 감소한 결과를 보여줬다.
안전성도 혈액학적 검사, 혈청학적 검사, 전해질 검사, 뇨 검사, 심전도 검사 등 다방면 검사를 했으며, 모든 항목에서 정상범위 내에서 변화량이 나타나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양승철 펄세스 대표는 “이번 건강기능식품 심사 통과는 펄세스의 크릴56이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체지방은 단순한 다이어트의 문제가 아니라 건강을 지키는 가장 기본적인 관리 대상인 만큼 펄세스 크릴56 제품으로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몸에 안성맞춤…팀플레이 극대화한 프리롤
- 모두가 알던 류현진으로 돌아왔다 ‘첫 6이닝+QS’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대통령은 왕이 아니라던 야당 대표에 드는 '기시감' [기자수첩-정치]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