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의료원, 2024년 신규간호사 메타버스 채용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대의료원이 2024년 신규간호사 모집을 위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고려대의료원은 지난해 의료계 최초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시공간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를 활용해 예비간호사들이 많은 채용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고려대의료원 홈페이지 채용게시판의 링크를 통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대의료원은 지난해 의료계 최초로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시공간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를 활용해 예비간호사들이 많은 채용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람회는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고려대의료원 홈페이지 채용게시판의 링크를 통해 누구나 접속할 수 있다. 부스는 24시간 운영되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는 선배 간호사들과의 실시간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의료원 산하 안암·구로·안산병원에 대한 정보와 간호사의 일상, 복지, 교육체계, 채용 꿀팁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고려대의료원 윤을식 의무부총장은 "재기 넘치는 예비간호사들에게 메타버스 공간에서 고려대의료원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고대의료원과 함께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릇파릇 샐러드에 들어가는 ‘이것’”… 美 질병통제예방센터 뽑은 가장 건강한 채소, 효능
- “항상 배고파” 6개월 만에 ‘10kg’ 증가하는 희귀질환… ‘로하드 증후군’ 뭐길래?
- 무엇을 먹는지 살펴보면 '우울증'을 알 수 있다
- 자는 시간 들쑥날쑥한 아이, '이런' 문제 행동 보인다
- “불과 25세에 대장암 말기”… 英 20대 여성, ‘3가지 신호’로 알았다
- 45세 사유리, 탄탄한 ‘애플힙’ 만드는 중… 어떤 운동하나 봤더니?
- '이것' 잘 참는 사람, 사이코패스 성향 높다… "실험 결과로 증명"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
- 실손보험금 쏠림 현상 심각… 상위 4%가 보험금 65%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