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공개한 '마스크걸' 손담비... 15년 만 추는 '토요일밤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드라마 '마스크걸' 콘셉트로 '토요일밤에' 춤을 선보였다.
13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마스크걸 최초공개 (손담비-토요일밤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담비는 "여러분, 오늘 방송 시작할게요"라는 '마스크걸' 김모미(이한별 분)의 내레이션과 함께 자신의 곡 '토요일밤에' 춤을 췄다.
손담비는 이에 화답하듯 마스크걸의 콘셉트에 맞춰 15년 만에 '토요일밤에'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드라마 '마스크걸' 콘셉트로 '토요일밤에' 춤을 선보였다.
13일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 DambiXon'에는 '마스크걸 최초공개 (손담비-토요일밤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1분 19초의 짧은 영상에서 손담비는 무대 의상을 고른 뒤, 마스크를 착용했다. 손담비는 "여러분, 오늘 방송 시작할게요"라는 '마스크걸' 김모미(이한별 분)의 내레이션과 함께 자신의 곡 '토요일밤에' 춤을 췄다.
2009년 발매된 곡 '토요일밤에'는 손담비의 대표곡으로 꼽힌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2023년 공개)에서는 주인공 김모미(이한별, 나나)가 '토요일밤에' 춤을 추는 장면이 비중 있게 다뤄졌다.
손담비는 이에 화답하듯 마스크걸의 콘셉트에 맞춰 15년 만에 '토요일밤에' 무대를 선보였다. 영상 끝에 마스크를 벗으며 얼굴을 공개한 손담비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손담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해당 영상을 올리며 "마스크 걸 장면을 그대로 하려고 노력하면서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남겼다.
사진= '담비손 DambiXon'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초심 잃은 예산시장 상인들에 극대노…"미친 짓"
- 폭행 피해자 3명에 사과?…김히어라 측 "고소장 준비 중, 추가입장 無" [공식입장]
-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깜짝 공개…세련美 넘치는 분위기 [엑's 이슈]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이래도 효도 안 할래?"…임영웅 '360도' 무대 스케일 역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