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새벽 축구 중계 이어 아침 라디오 생방송까지 완벽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우종이 새벽 축구 중계에 이어 라디오 생방송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13일 오전 KBS 쿨 FM에서 방송된 '조우종의 FM대행진'에서 조우종은 "새벽에 축구 중계를 하고 와서 밤을 꼬박 새고 왔다. 오늘 조금 쉬엄쉬엄 가도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짠한 모습을 보였다.
이렇듯 조우종은 생방송 라디오 스케줄 전 13일 오전 1시 30분 한국 축구 대표팀과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국가대표 A매치 친선 경기 생중계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방송인 조우종이 새벽 축구 중계에 이어 라디오 생방송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13일 오전 KBS 쿨 FM에서 방송된 ‘조우종의 FM대행진’에서 조우종은 “새벽에 축구 중계를 하고 와서 밤을 꼬박 새고 왔다. 오늘 조금 쉬엄쉬엄 가도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짠한 모습을 보였다. 또 현장에는 조우종을 위한 침낭, 컵라면, 마사지건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조우종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방송 내내 웃음을 잃지 않으며 청취자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조우종은 최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배려심 넘치는 짠한 남편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라디오도 밤을 새고 진행하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에너지를 잃지 않는 모습에 청취자들은 “오늘 새벽 축구 중계하느라 고생하셨다” “열심히 사십니다” “충전 잘하고 내일 만나요” 등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일할 때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주변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우종의 진심이 전해진 순간이었다.
이렇듯 조우종은 생방송 라디오 스케줄 전 13일 오전 1시 30분 한국 축구 대표팀과 사우디아라비아와의 국가대표 A매치 친선 경기 생중계를 진행했다. 이번 경기는 클린스만호가 데뷔 6경기 만에 첫 승을 거둔 경기로, 조우종은 승리요정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조우종은 “신기하게도 제가 중계하는 경기는 이긴다”라며 작년 6월부터 중계한 경기가 지금까지 8전 7승 1무라며 승리요정다운 면모를 뽐냈다.
조우종은 오는 23일부터 개최되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캐스터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좋은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조우종이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도 승리요정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조우종이 이끄는 KBS 쿨 FM ‘조우종의 FM대행진’은 매일 오전 7시 방송된다.
사진 = KBS 쿨 FM '조우종의 FM대행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매니저 월급 인상·보너스 플렉스…차 선물까지"
- 김구라, 12살 연하 ♥아내 깜짝 공개…세련美 넘치는 분위기 [엑's 이슈]
- 백종원, 초심 잃은 예산시장 상인들에 극대노…"미친 짓"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이래도 효도 안 할래?"…임영웅 '360도' 무대 스케일 역시 [엑's 이슈]
- "아기가 잘생겨" 신동엽도 놀랐다…현빈♥손예진 子 미모 어떻길래? [엑's 이슈]
- "엄마 미안해" 경주 붕괴사고 생존자, 母에 건넨 첫 마디…트라우마 고백 (이말꼭)[전일야화]
- 김민종, '6년 열애' 이승연 언급 "가끔 전화, 장가 왜 안 가냐고" (A급 장영란)
- 송민호, 연예인 특혜 받았나…근무지 재배치→슈퍼카 주차 배려 (뒤통령)[종합]
- 故 예학영, 오늘(24일) 2주기…마약→음주운전, 굴곡진 삶 [엑's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