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AG 대표 2인, 상하이서 최종 담금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IFA 온라인 4' 국가대표 선수들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나선다.
넥슨에 따르면 FIFA 온라인 4 국가대표인 곽준혁과 박기영은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FIFAe 콘티넨털 컵 2023'에 참가한다.
이 대회는 아시안게임 대회와 같은 버전으로 경기가 진행돼 국가대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실전 감각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IFA 온라인 4’ 국가대표 선수들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마지막 담금질에 나선다.
넥슨에 따르면 FIFA 온라인 4 국가대표인 곽준혁과 박기영은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FIFAe 콘티넨털 컵 2023’에 참가한다. 이 대회는 아시안게임 대회와 같은 버전으로 경기가 진행돼 국가대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실전 감각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곽준혁은 KT 롤스터, 박기영은 울트라세종 소속으로 FIFA 온라인 4 강국으로 꼽히는 베트남, 태국, 중국 팀들과 우승을 놓고 대결한다. 한국e스포츠협회에 따르면 두 선수는 대회 종료 후 한국에 입국했다가 재차 항저우행 비행기에 탑승할 계획이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 女임원에 “정자줄게”… 쌍둥이 출산, 자녀 11명 됐다
- 퇴근 후 운동하던 경찰관 셋 ‘팀플’…쓰러진 시민 살렸다
- ‘용기있는 자가 미녀를 차지’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의 메모
- [영상] “‘갑툭튀’ 자전거와 충돌, 제 과실 90% 맞나요?”
- “文정부 무리하게 입법” 일회용컵 보증금제, 전국시행 철회
- 부산 아파트 화재 유일 생존자 4세 아들 “옷방에서 불나”
- “90대 아버지, 이렇게 못 보내”…차량에 시신 은닉한 子
- 정유정 ‘또래 살인’ 이전 살해 시도 2건 더 있었다
- “사회에 불만 있다”…옥상서 3㎏ 벽돌 마구 던진 20대男
- 연 4000% ‘살인이자’ 사채꾼들, 사회초년생 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