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크로스플레이 플랫폼 ‘퍼플’, 신규기능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자체 크로스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이 오는 20일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는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UNLEASH YOUR PLAY, PURPLE)"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와 함께 퍼플을 새단장한다.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PURPLE Store)', '월렛(Wallet)', '퍼플 라운지(PURPLE Lounge)'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자체 크로스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이 오는 20일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는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UNLEASH YOUR PLAY, PURPLE)”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와 함께 퍼플을 새단장한다.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PURPLE Store)’, ‘월렛(Wallet)’, ‘퍼플 라운지(PURPLE Lounge)’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퍼플 스토어’에서는 퍼플이 지원하는 엔씨(NC) 게임 리스트를 확인하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월렛’은 게임 재화와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 및 선물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퍼플 라운지’에서는 게임 공지와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기존 편의 서비스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퍼플톡’, ‘퍼플온’, ‘월렛’ 등 다양한 기능에서 발생한 알람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생체 인증으로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디자인이 리뉴얼된 실행·기능 아이콘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퍼플은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로, 엔씨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PC 5종, 모바일 6종)을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몸에 안성맞춤…팀플레이 극대화한 프리롤
- 모두가 알던 류현진으로 돌아왔다 ‘첫 6이닝+QS’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대통령은 왕이 아니라던 야당 대표에 드는 '기시감' [기자수첩-정치]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