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 단독 상품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룩은 홍콩 디즈니랜드에 새롭게 개장하는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World of Frozen)'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클룩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는 겨울왕국 테마랜드 론칭에 앞서 홍콩 디즈니랜드와 손잡고 겨울왕국:월드 오브 프로즌을 누구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는 단독 상품 2가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룩은 홍콩 디즈니랜드에 새롭게 개장하는 겨울왕국 테마랜드 ‘월드 오브 프로즌(World of Frozen)’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1월20일 문을 여는 ‘겨울왕국:월드 오브 프로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시리즈를 주제로 만들어진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테마랜드다.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겨울왕국과 겨울왕국2는 한국에서도 각각 천만 관객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었다.
클룩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는 겨울왕국 테마랜드 론칭에 앞서 홍콩 디즈니랜드와 손잡고 겨울왕국:월드 오브 프로즌을 누구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는 단독 상품 2가지를 선보인다.
우선 공식 개장(11월20일)전인 11월4일에 월드 오브 프로즌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프리미어 패키지 상품 ‘퍼스트 룩 앳 아렌델’을 준비했다. 이 패키지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스탠다드 룸 1박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일반 입장권 2매 ▲겨울왕국:월드 오브 프로즌 2인 입장용 손목 밴드 ▲디즈니 프리미어 액세스-8개 놀이기구 어트랙션 입장 패스 2매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정식 개장 시간보다 1시간 일찍 입장해 한적하게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조기 입장 티켓을 클룩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입장권도 포함돼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전 세계 디즈니랜드 티켓은 클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인 만큼 클룩 고객들에게 세계 최초로 오픈하는 겨울왕국 테마랜드를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액티비티 전문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단독 상품과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데뷔전부터 승리’ UAE 벤투호, 사우디 꺾은 코스타리카 완파
- '0.5게임 차' 류현진, 최고연봉자 맥스 슈어저와 첫 맞대결!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