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로스트아크-카멘’ 레이스 13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로스트아크'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방송 콘텐츠를 마련했다.
13일 아프리카TV는 자사 게임·e스포츠 공식 브랜드 'AF OPEN'이 로스트아크 신규 업데이트 '카멘'으로 진행하는 레이스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콘텐츠가 로스트아크의 신규 엔드 콘텐츠인 '카멘' 군단장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BJ, 인플루언서 등 56명 참여
아프리카TV에서 ‘로스트아크’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방송 콘텐츠를 마련했다.
13일 아프리카TV는 자사 게임·e스포츠 공식 브랜드 ‘AF OPEN’이 로스트아크 신규 업데이트 ‘카멘’으로 진행하는 레이스 콘텐츠를 공개했다.
AF OPEN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1인 방송자키(BJ)뿐만 아니라 타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도 참여할 수 있는 아프리카TV 오리지널 게임·e스포츠 브랜드다.
아프리카TV는 이번 콘텐츠가 로스트아크의 신규 엔드 콘텐츠인 '카멘’ 군단장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카멘 업데이트는 로스트아크의 세계관에서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군단장 레이드다. 지금까지의 업데이트 중 가장 고난이도로 알려져있다.
레이스는 13일 게임 업데이트 직후 시작한다. 참가한 공대 중 가장 먼저 ‘하드’ 난이도를 클리어하는 팀이 우승하는 ‘퍼스트 클리어’ 레이스 방식으로 진행한다. 우승한 공대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레이스에는 아프리카TV BJ 및 인플루언서 총 56명이 참여한다. ‘뜨뜨뜨뜨’ ‘캡틴잭’ ‘죠니니’ ‘이다’ 등이 참여해 총 7개의 공대가 운영된다. 이번 레이스를 기념해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도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해주면 기운낼게”…딸 성폭행 친부 출소
- 결국 광고였나…조민 유튜브서 홍삼 판매 “명절 선물 강추”
- 숨진 교사 남편 “아내는 어떻게 학부모 신고하느냐며 속앓이”
- 이영애 “이승만 기념관에 5000만원 기부…DJ·노무현도 후원”
- “온몸 떨며 바닥 기어”…람보르기니男 체포 당시 모습
- 9개월 아들 굶겨 심정지…엄마의 사회연령은 14세였다
- 부산 아파트 화재 유일 생존자 4세 아들 “옷방에서 불나”
- “취업계 신화” 문준용 비꼰 지명수배 포스터…배상 확정
- “90대 아버지, 이렇게 못 보내”…차량에 시신 은닉한 子
- “사회에 불만 있다”…옥상서 3㎏ 벽돌 마구 던진 2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