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내 삶을 바꾸는100만 화성’ KBS 열린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내 삶을 바꾸는 100만 화성시' KBS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화성시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달 22일 오후 7시 30분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KBS 열린음악회 녹화를 진행한다.
한편 KBS 열린음악회 화성시편은 11월 12일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기영, 봄여름가을겨울, 김조한, 뮤지, 박현빈 등 출연
경기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내 삶을 바꾸는 100만 화성시’ KBS 열린음악회를 개최한다.
화성시와 화성시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화성시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달 22일 오후 7시 30분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KBS 열린음악회 녹화를 진행한다.
이날 공연에는 박기영, 박혜나, 박창근, 봄여름가을겨울, 김조한, 뮤지, 박현빈, 오유진, 크래비티, 아이칠린, 장하은(기타연주가)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은 22일 녹화당일 오후 6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가능하다.
시는 행사 당일 많은 관객이 몰릴 것에 대비해 경찰과 소방 등 유관기관의 협조 및 안전요원 등을 투입해 안전에 철저히 대비하는 등 시민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편 KBS 열린음악회 화성시편은 11월 12일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근 화성시장, 성범죄자 박병화 주거지 주변 현장점검 실시
- 화성시, 폐수배출 실명제 추진
- 화성시, 재난현장에서 드론 활용한다
- 화성시, ‘2023년 3분기 청년기본소득’ 접수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