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사의' NCT 127, 정규 5집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의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정규 5집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불가사의(Mystery) in Seoul'이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NCT 127의 정체성 '서울팀'과 타이틀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의 부제 '불가사의'를 키워드로 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의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NCT 127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정규 5집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불가사의(Mystery) in Seoul'이 공개됐다. 태용, 쟈니, 해찬의 멤버별 캐릭터와 스토리가 어우러진 영상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영상에는 환전소의 불량 직원이 되어 자유분방하고 펑키한 매력을 발산하는 태용, 화려한 정장을 차려입고 동네 조용한 미용실에 방문해 신사적인 면모를 선보이는 쟈니, 세운상가의 괴짜 공대생으로 변신해 너드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해찬의 모습이 재치 있게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끝에는 멤버들 각각 불가사의한 메시지를 전달받고 자리를 떠나는 모습이 등장해 다음 콘텐츠로 보여줄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NCT 127의 정체성 '서울팀'과 타이틀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의 부제 '불가사의'를 키워드로 제작했다. NCT 127을 서울의 일상적인 장소와 사람들 사이 홀로 돋보이는 불가사의한 존재로 표현한 만큼, 정규 5집으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여진, 무례한 男배우 폭로 "키스신 전 담배, 내게 연기 뿜어"
- 백종원, 초심 잃은 예산시장 상인들에 극대노…"미친 짓"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한영♥' 박군, 결혼 생활 고충 고백 "군대보다 더 힘들 때도 있어" (짠당포)
- "이래도 효도 안 할래?"…임영웅 '360도' 무대 스케일 역시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