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스키즈, 美 MTV 시상식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는 간판스타로 떠오를 자질을 가진 신예 아티스트에게 주어진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신곡 '백 포 모어'(Back for More)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이하 VMA’s)에서 나란히 수상했다.
VMA’s 측은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뉴어크 푸르덴셜센터에서 시상식을 열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로, 스트레이 키즈를 ‘베스트 K팝’(Best Kpop)으로 각각 선정했다.
올해의 푸시 퍼포먼스는 간판스타로 떠오를 자질을 가진 신예 아티스트에게 주어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샘 라이더, 소시 산타나, 스테판 산체스 등과 겨뤄 이 상을 받았다.
베스트 K팝 부문에선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블랙핑크, 피프티 피프티,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경합을 벌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시상식에 참석해 신곡 ‘백 포 모어’(Back for More) 퍼포먼스를 펼쳤다.
멤버들은 전날 소속사 빅히트뮤직을 통해 “글로벌 음악 팬들이 관심 두고 보는 이 시상식에서 퍼포먼스를 한다는 것은 K팝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더 많이 알릴 기회”라며 “권위 있는 시상식인 데다 신곡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여서 부담감도 있지만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날씨]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