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證 강남금융센터, 제약·바이오 투자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 강남금융센터는 13일 제약·바이오 업종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금융센터는 참가 대상이 된 손님들에게 설명회 전 개별로 초청장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최강윤 하나증권 강남금융센터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는 강남금융센터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것"이라며 "최근 급등했던 주도주들이 조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손님들과 함께 제약·바이오 업종을 다시 들여다보며 함께 투자를 고민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증권 강남금융센터는 13일 제약·바이오 업종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진행된다. 강사는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강하나이다. 그는 과거 증권사 리서치센터에서 제약·바이오 업종을 분석했으며 다수의 증권,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손님은 강남금융센터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소수점 주식을 1만원 이상 거래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계좌개설은 강남금융센터의 안내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모두 가능하다. 강남금융센터는 참가 대상이 된 손님들에게 설명회 전 개별로 초청장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최강윤 하나증권 강남금융센터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는 강남금융센터의 이전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것”이라며 “최근 급등했던 주도주들이 조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손님들과 함께 제약·바이오 업종을 다시 들여다보며 함께 투자를 고민해 보는 시간을 마련해 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남금융센터는 지난달 30일 강남역 사거리로 확장 이전을 해 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주식·채권·세무·연금 등 다방면에서 자산관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데뷔전부터 승리’ UAE 벤투호, 사우디 꺾은 코스타리카 완파
- '0.5게임 차' 류현진, 최고연봉자 맥스 슈어저와 첫 맞대결!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